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1월 21일 목요일

기사입력 2019.11.20 17:00
음력 2019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인사는 만사라고 했다. 평소부터 지인들에게 신뢰를 얻어두어야 결정적인 순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48년생
    외로운 마음을 달래는 시기입니다. 답답한 마음을 술로 달래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큰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고, 망신수가 있는 시기인 만큼 조심이 행동하기 바랍니다.

    60년생
    인생의 낙이 무엇인지 알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 동안 당신이 투자했던 것들에서 결과물을 얻게 됩니다. 희망을 가지고 하나에 집중을 한다면 즐거움이 배가 될 듯싶어 보이는군요.

    72년생
    재정 상황이 좋은 시기입니다. 장마 끝에 햇빛을 맞은 것처럼 날마다 발전의 연속이며,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뜻밖의 횡재수가 있으니 주변에서도 당신을 부러워하게 되겠네요. 장마 끝에 햇빛을 보게 된다.

    84년생
    생각만 하지 말고 실천에 옮기기 바랍니다. 미루던 일을 모두 결정짓기 바랍니다. 처음에 고민되고 힘들었던 일들이 나중에 당신을 웃게 만들 것입니다. 자기의 뜻을 솔직하게 밝히고 당당하고 야무지게 대중 앞에 서기 바랍니다.

  • 소띠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신뢰와 존경을 받게 되고 명예가 올라가는 일이 생기니 상당히 좋은 시기이다.

    49년생
    외부적인 상황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처음엔 어렵고 나중엔 잘 풀리는 운이므로 일을 추진할 때는 상반기보다는 하반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61년생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불행 속에 행복이 있는 시기이군요. 서로 돕고 살아가는 것이 필요하고, 예기치 않는 여행 운이 생기겠네요. 갈등은 당분간 지속될 것입니다.

    73년생
    끝까지 기다리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 동안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조언 드립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수입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옛 것을 지키고 보존하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외부적인 상황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처음엔 어렵고 나중엔 잘 풀리는 운이므로 일을 추진할 때는 상반기보다는 하반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 범띠

    전체운
    타인에게 겸손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서도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겠다.

    50년생
    살다보면 여러 가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뜻밖의 음식 대접을 받게 될 것입니다. 따지지 말고 소신대로 진행하기 바랍니다. 내실을 챙기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참을성을 좀 더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멀리서 즐거운 소식이 올 것입니다. 문서가 복잡하니 잘 보고 실행하기 바랍니다. 오래된 것을 소중히 지켜야 길합니다. 하는 일과 만나는 많이 바뀌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개인적 실력은 높아가나 어디 소속되어 일하기에는 어렵습니다.

    74년생
    무슨 일이든 욕심이 지나치면 손해 볼 것입니다. 말 많은 자리에 가지 않기 바랍니다. 당신의 따뜻한 한 마디가 억만금보다 나을 것입니다. 장애물은 돌아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편견 없음이 세상의 가치를 높게 보게 할 것입니다.

    86년생
    쓸데없는 고민은 털어 버릴 것을 권합니다. 당장의 고민에 하늘이 무너져도 주변의 조력자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큰 욕심이 없다면 현실에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들과의 만남이 잦아지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취미생활을 갖게 됩니다.

  • 토끼띠

    전체운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으려고 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불평을 하기보다는 노력을 기울여라.

    51년생
    당신이 어긋나든 상대방이 어긋나든 하게 됩니다. 동업도 좋지 못함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얻는 것 없이 싸움만 커지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강아지나 고양이 등의 동물은 키우면 길합니다. 일 없이 편안한 시기입니다. 남의 말을 함부로 믿지 않기 바랍니다. 속상한 일들은 빨리빨리 처리 해버리기 바랍니다.

    75년생
    매사 너무 흐지부지한 것도 좋지 못합니다. 당신은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있는 것 같군요. 말 한마디에 흔들리지 말고 당신의 주관을 지키기 바랍니다.

    87년생
    남의 말에 신경을 쓰지 않기 바랍니다. 쇼핑 중독에 걸릴 위험이 큽니다. 친한 친구일지라 하더라도 자존심을 세울 수 있어야 합니다. 남의 일에 되도록 개입하지 말 것을 충고합니다.

  • 용띠

    전체운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뜻밖의 어려움이 많이 생기게 되니 변화를 주기보다는 현재에 충실함이 길하다.

    52년생
    변덕이 죽 끓는 듯 합니다. 자제와의 나들이가 기대되나, 웃으며 나가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64년생
    여유롭고 평온한 시기입니다.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므로 행복한 시기를 즐기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본인이 가장 중요합니다. 본인에게 가장 신경을 많이 쓰기 바랍니다. 자기 마음을 털어놓을 때는 상대를 잘 살펴 행동해야 합니다. 뜻하지 않는 결과나 파장이 나타날지도 모르니까요.

    88년생
    더러운 것은 피하고 안 좋은 말은 듣지도 말아야 합니다. 외출로 기분전환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혼의 경우 부부 사이의 갈등이나 가족 문제는 짧은 시간으로 해결되지 않으므로 인내가 많이 필요합니다.

  • 뱀띠

    전체운
    일이 지연되고 생각처럼 풀리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상황이 좋아지게 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53년생
    보람을 느낄만한 일들이 생깁니다. 자신이 동참하는 일에서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오를 시기입니다. 명예운이 좋으니 하고자 하는 일에 일심으로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65년생
    끈기를 가지고 지금하고 있는 일을 잘 마무리 짓기 바랍니다. 처음은 좋았지만, 끝으로 갈수록 부담감만 늘어나는 형상입니다. 게으름을 피운만큼 대가를 치룰 것입니다.

    77년생
    소극적인 행동이 비난받게 될 것입니다. 단체 생활에 적응을 하기 어려운 당신입니다. 건강적으로도 힘든 시기이니 잠시 휴식을 가지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기 바랍니다. 괜한 고집으로 이성과 이별수가 있습니다.

    89년생
    친한 지인과의 만남 그리고,가족들과의 여유로운 만남이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기분전환 할 일이 생기겠네요. 좋은 인연을 만나기에도 좋은 시기이니 주변을 잘 살피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갑작스러운 일이 생겨서 당황할 수 있는데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54년생
    모처럼 사방이 평화로운 시기입니다. 외부적인 것보다 실리적인 이익을 얻도록 노력하십시오. 바쁜 시기이지만 그만큼 얻는 것들이 많아질 것입니다. 친구들과의 만남은 길할 것입니다.

    66년생
    항상 같은 마음으로 일을 해내야 할 것입니다. 의심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또는 주변에서 당신을 보는 눈이 곱지 않습니다. 꼼꼼히 일을 살피고 대인관계를 잘해야 할 것입니다. 즐거운 일이 하나 터지기 시작한다면 연이어 생길 것입니다.

    78년생
    불필요한 말 때문에 싸움까지 나게 될 것입니다. 사소한 일에도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감정의 변화를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마음과 몸을 편히 가지고 인내하면 결국 기쁜 일들이 가득할 것입니다.

    90년생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마음도 몸도 편한 시기입니다. 토끼띠와의 팀플레이가 중요합니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마십시오. 허전할 때는 여행을 하기 바랍니다.

  • 양띠

    전체운
    고생 끝에 낙이 새기니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고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

    55년생
    많은 일들을 처리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만, 한꺼번에 부화를 걸진 마십시오. 욕심이 현실을 앞선 것 같아 보이는군요. 기대가 크면 그 기대엔 부흥하겠지만 건강적으로 반드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67년생
    새로 시작하는 일들이 활기를 찾기 시작합니다. 초반에 불안한 기운도 당신이 가지는 시각에 따라 변화와 성장구도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다시 교육에 대한 욕구와 열의가 생깁니다.

    79년생
    일에 있어서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책임감이 아이디어를 압박을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단체 생활에서 분위기메이킹으로 인기 최고에 오를 시기인 것 같아 보이는군요.

    91년생
    아랫사람들이 말썽을 부려 당신이 책임을 져야 할 상황이 나타나게 될 것 같네요. 건강상으로는 좋은 편이고, 재정적으로도 역시 안정적인 것 같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오랫동안 노력해왔던 일이 비로서 성과를 내게된다. 적지 않은 돈을 벌어들일 수 있으니 이 시기를 잘 활용하라.

    56년생
    경쟁관계에 놓여있게 됩니다. 소유물에 대한 변화가 크게 이는 시기인 것 같네요. 한번 뜻을 둔 일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마음을 변화시키진 마십시오.

    68년생
    옥신각신하며 마음이 힘든 시기가 지나갑니다. 당신의 상대자는 서운함을 마음속 깊숙이 담고 있는 것 같네요. 건강에 대해서도 크게 좋지 않은 상태이므로 너무 모든 것을 자만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80년생
    뜻하지 않는 일들이 많이 생기는 때입니다. 학문에 열중하고 건강을 생각하는 시기입니다. 황토색이 길한 기운을 북돋아 줄 겁니다. 다른 사람에게 신경을 많이 써주는 시기입니다.

    92년생
    보이는 것만이 전부가 아닙니다. 물질적인 것에 너무 연연해 하고 있진 않는가요? 절실한 마음이 시급해 보입니다. 마음의 소리를 잘 듣기 바랍니다. 파란색 옷이 믿음직하게 당신을 연출시킬 것입니다.

  • 닭띠

    전체운
    음양이 화합하여 조화를 이루게 되는 시기이니 짝이 없는 사람은 베필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57년생
    가족 안에서 힘든 시기를 겪게 될 수 있습니다. 불합리한 점은 적극적으로 고쳐나가기 바랍니다. 당신은 약간 나약한 생각을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69년생
    삶의 희로애락이 당신 마음에 들어있습니다. 여러가지 문제로 시끄러운 일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재정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대비책을 준비해둬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 중이라면 좋은 성적을 내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일들이 마음먹은 대로 일을 잘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93년생
    해외에서 길운이 있습니다. 자신의 인생이 반복되고 있다면 탈출구를 마련해 보기 바랍니다. 먼 곳으로의 여행도 좋겠습니다. 계획을 철저하게 해서 오래도록 머무는 것도 자신의 삶을 좀 더 윤택하게 할 것 같네요.

  • 개띠

    전체운
    선한 자는 오지 않고 오는 자는 선한 자가 아니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보다 그 사람의 본모습을 꿰뚫어 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58년생
    목표를 높여야 이루는 것이 많지만 쉽게 지칠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감정의 변화를 잘 다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는 일을 현실성 있게 처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70년생
    남의 일로 바빠지는 시기입니다. 맘보다 행동이 앞서나가겠지만 그건 옳은 판단이 될 듯 싶네요.

    82년생
    힘든 일은 억지로 시키려 해선 안됩니다. 어떤 상황이나 사람이 당신의 맘대로 움직이지 않는다고 해도 당신은 그냥 지켜볼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스스로 잘못을 깨닫는답니다.

    94년생
    낙천적인 사람에게는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그만큼 당신에게 기대를 두고 있지 않다는 것도 아셔야 할 듯싶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렇겠지만 나중엔 당신의 이런 모습을 알아줄 것입니다.

  • 돼지띠

    전체운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 남에게 베풀고 도와줄 힘이 있을 때 미리 선행을 베풀어 두라. 나중에 반드시 돌아오게 된다.

    59년생
    좋은 일만 생각하려고 노력하기 바랍니다. 당신 가정의 화목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힘들어도 끝까지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마십시오. 아랫사람과의 문제가 커집니다. 잘 단속하기 바랍니다.

    71년생
    마음의 병이 깊어지는군요. 말썽이 없도록 결론을 잘 내리기 바랍니다. 도난을 당하거나 실물 수를 당할 위험이 큰 시기이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친한 친구들과의 불신의 골이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83년생
    생각대로 일이 술술 풀립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둘지 않기를 바랍니다. 자기 책임은 자기가 충분히 보상하도록 하십시오. 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외모에 너무 신경을 쓴다면 도리어 마이너스 요인이 됩니다.

    95년생
    나이에 비해 하는 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일을 추진하기 바랍니다. 오전에 좋고 오후는 쉬는 상황을 만들기 바랍니다. 고통이 지난 후에 즐거움이 온다는 희망을 가지고 생활하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