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야나두 블프대첩, 1년에 딱 한번! 72% 파격 특가 선보여

기사입력 2019.11.19 11:30
  • 영어교육 전문 야나두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 특가를 선보인다.

    1년에 딱 한번 블랙 프라이스 패키지를 통해 영어 평생 수강권을 72% 초특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나두 패턴학습, 슈퍼케어 시스템 등 다양한 추가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7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야나두 블랙프라이데이에 제공되는 평생수강 패키지는 수강생이 원할 때 언제나 들을 수 있으며, 패턴학습, 슈퍼 케어 시스템 등 이미 수많은 수강생 들의 성공을 도와 주고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모두 제공하여 더욱 인기 이다.

    평생수강 패키지는 야나두 할인과 함께 남들에겐 없는 업그레이드된 강의가 처음으로 포함되며, 2019 새롭게 선보인 특별 신규강의 2종도 제공한다. 이와 같은 2가지 혜택을 포함한 7종의 추가혜택이 더해진다.

    야나두는 평균 30~40분의 온라인 강좌가 대부분인 상황에서 10분이라는 짧은 강의 시간을 내세우고 있다. 10분의 짧은 수업에도 외국인과 소통이 가능하다.

    이는 야나두의 패턴학습법 덕분이다. 야나두는 원어민이 실생활에서 자주 쓰는 패턴을 오랜기간 동안 수집해 문장 구조를 이루는 핵심패턴으로 축약한다. 패턴학습으로 수천 가지의 실생활 문장을 쉽게 만들어내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 핵심 패턴만 집중적으로 반복하고, 따라하고, 응용하면서 먼저 입으로 패턴을 기억하게 된다.

    10분이라는 짧은 강의 시간으로도 충분한 학습량을 소화할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특히 영어회화에 대한 두려움에 도달하기 전, 무의식적으로 입이 먼저 반응하게 되는 트레이닝형 강의가 무제한으로 제공 되는 만큼,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로 구성됐을 때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