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LG V50S ThinQ로 찍은 프랑스 여행 동영상 인기

기사입력 2019.11.18 09:46
3주간 조회수 180만 돌파
  • LG전자가 지난달 25일 공개한 LG V50S ThinQ 프랑스 여행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80만을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주간 일 평균 8만 5천 명 이상이 이 영상을 본 셈이다.

    3분 분량의 영상은 개선문, 생 앙드레 대성당, 보르도 대극장, 에펠탑 등 유명 관광명소는 물론이고 와이너리, 고성(古城) 등 프랑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 여행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경식-보라' 커플이 촬영하고 출연. LG V50S ThinQ만의 탁월한 콘텐츠 제작 능력이 돋보인다/LG전자 제공
    ▲ 여행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경식-보라' 커플이 촬영하고 출연. LG V50S ThinQ만의 탁월한 콘텐츠 제작 능력이 돋보인다/LG전자 제공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경식-보라 커플’이 LG V50S ThinQ 카메라로 직접 촬영했으며, 리모컨과 삼각대와 같은 최소한의 보조장비만 사용했다.

    영상은 LG V50S ThinQ의 강력한 콘텐츠 제작 성능이 잘 드러난다. 전면카메라가 비추는 모습을 듀얼 스크린에도 똑같이 띄워주는 ‘미러모드’를 사용하면 3,20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처럼 촬영이 가능하다. 또 ‘스테디캠’ 기능은 별다른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 외 ▲주변 소리를 보다 생생하게 담아주는 ASMR ▲듀얼 스크린을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반사판모드 등도 고성능 촬영장비 못지 않은 컨텐츠 제작 성능을 낸다.

  • ▲ LG V50S ThinQ X 프랑스 관광청 - 프랑스 여행 영상(feat. 경식보라)
    이번 영상은 LG전자가 외국 관광청과 협업, 해외 유명 관광명소의 모습을 LG 스마트폰으로 담아내 고객들에게 알리는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지난해 LG V40 ThinQ로 촬영한 페루 여행 영상이나 올해 LG G8 ThinQ로 촬영한 캐나다 여행 영상 모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LG전자 관계자는 “LG V50S ThinQ는 강력한 콘텐츠 제작 성능을 갖춰 가족, 친구와의 소중한 시간을 남기기에 제격”이라며 “LG V50S ThinQ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