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라구나 골프 푸켓·반얀트리 푸켓, 골프 후 온전한 휴식 즐길 수 있어 ‘태국 최고의 골프 호텔’로 꼽혀

기사입력 2019.11.16 11:00
  • 라구나 골프 푸켓(Laguna Golf Phuket)과 반얀트리 푸켓이 ‘월드 골프 어워드(World Golf Awards)’에서 각각 ‘2019 태국 최고의 골프 코스(Thailand’s Best Golf Course 2019)’와 ‘2019년 태국 최고의 골프 호텔(Thailand’s Best Golf Hotel 2019)’에 선정됐다.

  • 월드 골프 어워드 '태국 최고 골프 코스·호텔' 수상
    ▲ 월드 골프 어워드 '태국 최고 골프 코스·호텔' 수상

    지난 2014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월드 골프 어워드’는 골프 여행·코스·여행지 등에서 최고를 가리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으로, 업계 전문가들과 일반 여행자들이 9개월간 진행하는 투표를 통해 수상을 결정한다. 블룸버그·뉴욕타임스 등 세계적인 뉴스 미디어 또한 참여해 공신력이 높다.

    폴 윌슨(Paul Wilson) 라구나 골프 그룹 이사 겸 부사장은 “올해는 반얀트리 그룹이 1994년에 태국 푸켓에 첫 리조트를 오픈하고 맞이하는 25주년으로, 라구나 골프 푸켓과 반얀트리 푸켓이 태국 골프 여행 업계의 리더로 선정된 것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라구나 골프 푸켓과 반얀트리 푸켓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며, 명실상부한 세계적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라구나 골프 푸켓
    ▲ 라구나 골프 푸켓

    라구나 골프 푸켓은 푸켓 국제 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자리한 아시아 최초의 통합 리조트 단지인 ‘라구나 푸켓(Laguna Phuket)’ 내에 있는 18홀 골프 코스(파71·6756야드)다. 아름다운 석호(潟湖)와 울창한 코코넛나무 숲, 그리고 파도 모양의 페어웨이가 특징이다. 라구나 골프 푸켓은 지난 2015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로 거듭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하면서도 도전적인 코스를 즐길 수 있는 ‘골퍼들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다.

  • 반얀트리 푸켓
    ▲ 반얀트리 푸켓

    아울러 반얀트리 푸켓은 라구나 푸켓 단지 내에서 푸른 열대 정원과 석호에 둘러싸여 있는 럭셔리 올 풀 빌라 ‘반얀트리 푸켓’,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까지 회복하는 웰빙 여행에 최적화된 ‘스파 생츄어리 푸켓(Spa Sanctuary Phuket)’,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며 천국 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더블 풀 빌라 바이 반얀트리(DoublePool Villas by Banyan Tree)’를 운영하고 있다. 모두 고요한 환경 속에서 저마다의 특별한 투숙 경험을 제공하며, 골프 게임 후 온전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반얀트리 푸켓은 오는 12월 31일까지 ‘25주년 기념 프로모션(25th Anniversary Offer)’을 판매하며 내년 1월 30일까지 2박 이상의 투숙을 하는 고객에 객실, 레스토랑, 골프, 스파, 갤러리 등 이용 시 최대 25%의 할인을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