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인더시티(Party in the city)’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룸파티 등 프라이빗한 파티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커플, 친구들과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파티족들을 위해 객실 1박과 파티 용품, 레스토랑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2잔 이용권을 포함해 총 20만원 상당의 햄퍼박스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
이번 ‘파티인더시티’ 패키지의 파티 햄퍼는 특별한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독일의 헨켈 트로켄 스파클링 와인 1병(375ml)과 포르투갈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샴페인잔 4 세트, 풍선과 고깔모자, 라이트 등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 타이커 코펜하겐’의 파티용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남산과 한강을 아우르는 낭만적인 뷰와 함께 하우스 와인 혹은 맥주 2잔을 마실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 사우나, 스크린 야구, 스크린 골프 등의 시설이 완비된 호텔 내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파티인더시티’ 패키지는 객실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46만 4천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23만 9천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21만 6천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17만 6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는 2020년 2월 29일까지 바비큐 플레터에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와 서프앤터프 플레터(Unlimited draft beer with surf & turf platter)'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