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작지만 강한 존재감, 데일리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미니백’ 추천

기사입력 2019.11.17 09:00
  • 작지만 강한 존재감을 뽐내는 미니백. 지난 시즌에 이어서 이번 FW 시즌에도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앙증맞은 사이즈로 데일리룩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도 실용성까지 겸비한 미니백 아이템을 소개한다.
  • 사진=랑카스터, 포멜카멜레, 호재, 러브캣, KENZO(왼쪽 상단부터)
    ▲ 사진=랑카스터, 포멜카멜레, 호재, 러브캣, KENZO(왼쪽 상단부터)

    미니백의 인기를 증명하듯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미니백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전보다 다채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접목한 미니백들이 많이 나오는 추세다.

    작년부터 꾸준히 유행 중인 버킷백을 축소한 미니백은 버킷백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때 착용하기 좋다.

    경쾌한 색감이 더해진 미니백이라면 어두운 계열의 옷을 많이 입는 FW 시즌에 한층 더 산뜻한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좀 더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벨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하는 건 어떨까. 재킷 등 아우터 위에 벨트 미니백을 착용하면 시선을 분산 시켜 키가 커 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한층 더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작은 사이즈 때문에 수납공간이 걱정된다면 아코디언 형태 등 디자인 변형이 가능하여 수납공간을 늘릴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거나, 에코백을 활용하여 백 레이어드에 도전해보자. 큰 가방과 레이어드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면서도 활용성까지 잡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