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 높인 연말 선물 아이템 ‘뷰티 홀리데이 에디션’

기사입력 2019.11.14 16:25
  •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고마운 지인과 수고한 나를 위한 작은 선물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위안과 기쁨을 줄 수 있다. 선물용 아이템으로 고민을 하고 있다면, 뷰티업계에서 내놓은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을 주목해보자.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가 높고, 알찬 구성과 화려한 패키지를 더해 특별함을 선사하는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 랑콤,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
  • 사진 제공=랑콤
    ▲ 사진 제공=랑콤

    랑콤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인플루언서 키아라와 콜라보를 진행한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

    키아라가 직접 선택하고 디자인해 탄생한 특별 에디션으로, 아이코닉한 키아라 아이 로고 패키지가 특징이다. 올인원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와, 키아라 시그니처 케이스로 재탄생한 랑콤의 대표 립 제품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압솔뤼 에나멜 라커’로 구성됐다.

    먼저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는 홀리데이 무드를 듬뿍 담은 핑크 글리터 바탕에 키아라 시그니처 아이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화려하게 출시됐다. 립부터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활용도 높은 13가지 컬러를 포함했다. 또한,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과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키아라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컬러와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키아라 컬렉션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키아라 컬렉션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베네피트, 2019 홀리데이 컬렉션
  • 사진 제공=베네피트
    ▲ 사진 제공=베네피트

    베네피트는 빈티지 캠핑과 글램핑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치크 팔레트 2종 ‘베이브 온 보드 & 치키 캠퍼’와 미니 캠핑카 키트 3종 ‘미니 밴 & 스위트 롸이드 & 트래블린 비 라이트’ 그리고 미니 스토퍼 2종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베이브 온 보드’는 신제품 장밋빛 블러셔 ‘록카바이’와 매트 브론저 ‘훌라’, 샴페인 빛의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조합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치키 캠퍼’는 베스트셀러 블러셔 ‘단델리온’, ‘코랄리스타’ 그리고 ‘훌라 라이트’로 구성돼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미니 밴’은 ‘배드갤 뱅 마스카라’,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김미 브로우+’가 모두 미니 사이즈로 구성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스위트 롸이드’는 ‘김미 브로우+ 미니’, ‘단델리온 정품’, ‘롤러 래시 정품’이 포함된 실속형 메이크업 키트다. 또한 촉촉한 피부와 건강한 눈썹으로 가꿔 주는 스킨 & 브로우 세트 ‘트래블린 비 라이트’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와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미니’는 트리에 장식할 수 있는 귀여운 미니 스토퍼로 선보이며 TO/FROM 태그가 달려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베네피트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조 말론 런던, ‘매직 앤 메이헴’
  • 사진 제공=조 말론 런던
    ▲ 사진 제공=조 말론 런던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 앤 메이헴(Magic & Mayhem) 컬렉션’을 선보였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소장 가치가 높은 유니크한 패키지와 다채로운 구성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매직 앤 메이헴’ 컬렉션은 마법사의 공감에서 영감을 받아 커튼 뒤에 감춰진 트릭처럼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마법 같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올해의 크리스마스 향으로 선보이는 ‘로즈 앤 매그놀리아 코롱’은 피어나는 꽃의 느낌을 지닌 플로랄 계열로 신비로우면서 관능적인 매력이 특징이다. 빛나는 매그놀리아(목련)와 관능적인 장미, 화려한 다마스크 로즈가 만나 포근함을 선사하며, 감각적인 파출리와 따뜻한 앰버가 전체적인 향을 감싸 안아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보틀에 담긴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크리스마스 칵테일에서 영감받은 금빛의 ‘오렌지 비터스 코롱’이 출시된다. 그 밖에 겨울에 더욱 어울리는 ‘파인 앤 유칼립투스’ 향은 룸 스프레이, 디퓨저, 캔들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딥디크, ‘럭키 참 컬렉션’
  • 사진 제공=딥디크
    ▲ 사진 제공=딥디크

    프랑스 니치 향수 딥티크는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캔들 세트와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딥티크에서 처음 출시한 도 손 4종 세트를 비롯해 유리 캔들 홀더와 스노우 볼도 함께 판매한다.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독일의 유명 회화 아티스트 올라프 하예크와 협업해 행운, 평안, 조화를 상징하는 행운의 마스코트를 제작했다. 행운의 마스코트 ‘럭키 참’은 코끼리를 비롯해 호랑이 송곳니, 장수를 상징 하는 소나무 등 다양한 동·식물을 모티브로 했다.

    이번 럭키 참 컬렉션의 홀리데이 캔들 세트는 캔들 플로라 포르투나와 조화를 의미하는 캔들 앙브르 펠리시테, 평안을 기원하는 캔들 팽 프로텍퇴르의 3가지 향초로 구성됐다.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각각 레드와 블루, 그린의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겨있다. 럭키 참 컬렉션은 전국 딥티크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 키엘,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사진 제공=키엘
    ▲ 사진 제공=키엘

    키엘이 올해 선보이는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은 핀란드 헬싱키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JANINE REWELL) 과 함께 했다.

    이번 에디션은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했다. 용량별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10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재구매율 높은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비롯해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레몬 버터 립밤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한정 출시했다.

    또한, 풍성한 구성의 기프트 세트와 일러스트가 담긴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 할 수 있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클리오, ‘프로대즐링 아이팔레트’
  • 사진 제공=클리오
    ▲ 사진 제공=클리오

    클리오는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한정판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은은한 쉬머 펄부터 반짝임을 극대화한 빅 글리터 제형까지 다채로운 크기의 펄로 구성된 25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웜톤·쿨톤 관계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브라운쉬머·코랄 핑크·로즈골드·퍼플글리터·실버 펄 등의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게 구성된 해당 제품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까지 하나의 팔레트만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유니크한 한정판 패키지로 더욱 눈길을 끈다.

  • 아워글래스, ‘고스트 컬렉션’
  • 사진 제공=아워글래스
    ▲ 사진 제공=아워글래스

    아워글래스(Hourglass)는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홀리데이 한정판 ‘고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파우더, 하이라이터, 브론저, 블러쉬를 모두 하나에 담은 멀티 팔레트부터 블러쉬 팔레트, 립스틱 세트, 아이섀도우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기존 브랜드 특유의 골드 톤 용기 대신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실버 메탈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앰비언트 라이팅 에디트’는 파우더와 브론저, 하이라이터, 블러쉬 등의 6종 색상으로 구성된 멀티 페이스 팔레트다. 미세한 입자가 빛을 포착하고 반사해 피부를 은은하게 밝혀주며 완벽한 색상 조합으로 자연스럽고 세련된 화장이 가능하다.

    ‘앰비언트 라이팅 블러쉬 쿼드’는 기존 인기 블러쉬 색상 1개와 3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구성된 블러쉬 팔레트다. 뺨에 볼륨과 생기를 주며, 옷차림이나 기분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컨페션 립스틱 듀오’는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이다.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하는 제품이다. 이밖에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 아워글래스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탱글티저, 2019 홀리데이 한정 헤어 브러쉬 3종
  • 사진 제공=탱글티저
    ▲ 사진 제공=탱글티저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에서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을 선보였다. 골드빛 잎사귀 패턴의 컴팩트 스타일러 골드 리프와 홀로그램을 조각낸 듯한 디자인으로 빛에 따라 다양하게 반사되는 느낌이 매혹적인 컴팩트 스타일러스매쉬드 홀로 블루와 홀로 핑크. 총 3종으로 탱글티저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 헤어 브러쉬다.

    특히 3종 모두 ‘컴팩트 스타일러’로 출시될 예정으로 핸드백에 넣어 다니기 좋은 사이즈일 뿐만 아니라 브러쉬 모를 보호하는 커버가 포함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더불어 기존의 제품들보다 유니크한 스타일로 연말 모임 등 중요한 자리에서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바디콜렉션 및 일부 온라인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