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앙사나 벨라바루에서 맞는 송년과 신년… R&B 가수 공연부터 미식·액티비티까지 즐긴다

기사입력 2019.11.12 11:19
  • 몰디브에 있는 앙사나 벨라바루가 터키항공과 함께 영국의 인기 오디션 TV프로그램인 '더 엑스 팩터(The X Factor) UK' 출신의 R&B 가수 조쉬 다니엘(Josh Daniel)을 초청해 감미로운 연말 공연을 개최한다.

    조쉬 다니엘은 '더 엑스 팩터’에서 영국의 유명 뮤지션 라브린스(Labrinth)의 ‘Jealous’를 열창하며 심사위원을 비롯한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해당 영상 클립은 유튜브에서 8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조쉬 다니엘의 공연은 앙사나 벨라바루가 준비한 연말연시 프로그램 중 하나로, 새해 전야인 12월 31일 오후 11시 앙사나 벨라바루의 해변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 앙사나 벨라바루는 오는 2020년 새해를 특별하게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계 문화’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액티비티들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리조트를 방문하는 투숙객들은 미식·쿠킹 및 칵테일 제조 클래스·문화 공연 등을 통해 여러 나라의 관습과 전통을 체험해볼 수 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유럽 테마로 각종 행사가 진행되며, 큐레디(Kuredhi) 해변에서 투숙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비치발리볼과 축구 게임이 열릴 예정이다. 12월 26일엔 큐레디 바(Kuredhi Bar)에서 ‘아랍의 밤’이 펼쳐지고, ‘몰디브’가 주제인 12월 27일엔 몰디브 예술가 커뮤니티(Maldives Artist Community·MAC)가 준비한 전시회, 몰디브 요리 쿠킹 클래스, 보두베루(Boduberu) 전통 공연 등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기획돼 있다.

  • 이외에도 오는 1월 1일인 신정에는 새해를 맞이해 ‘셰프의 테이블(Chef’s Table) 디너 프로모션’을, 설날 하루 전날인 1월 24일에는 구정을 기념하는 ‘전야(Lunar New Year’s Eve) 특별 디너’도 마련했다.

    한편 앙사나 벨라바루는 투숙 최소 15일 전 예약 시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버드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일일 조식(2인)이 포함돼 있으며, 최소 3박 이상 투숙 시 적용이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