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 카페투어 어디로 가지? 부산만의 매력을 담은 낭만카페 35선

기사입력 2019.11.12 10:21
  • 부산시가 가장 ‘부산’다운 문화와 추억을 만드는 부산만의 매력을 담은 낭만카페 35선 가이드북을 제작했다.

    낭만카페 35선 가이드는 총 3장으로 구성된다. 1장에서는 이 책에 소개한 35곳의 카페마다 주소, 운영시간, SNS 등 카페가이드의 기본정보를 제공하고, 2장에서는 낭만카페 근처에 숨어있는 인기명소들을 구·군별로 정리한 관광지를 소개한다. 3장은 낭만카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별 여행지로 구성했다. 깜짝부록에는 부산 대표 맛집 등을 수록한 ‘2019 부산의 맛’ 정보 등을 수록했다.      

  • 사진출처=부산시
    ▲ 사진출처=부산시

    부산 ‘낭만카페 35선’은 부산해변을 따라 ▲기장군은 웨이브온 커피, 비치다, 아데초이, 헤이든 ▲해운대구 포트1902, 엣지993 ▲수영구 오후의 홍차/라운지, 더박스 ▲남구 딜라잇식스, 카페 이;정원 ▲동구 문화공감수정, 카페초량 1941 ▲중구 노티스, 바우노바 백산점, 레귤러하우스 ▲영도구 카린 영도 플레이스, 신기산업, 젬스톤 ▲사하구 소울레터커피컴퍼니 ▲사상구 비상 ▲강서구 포레스트 3002, 몽도르카페 ▲서구 TCC, 빈스톡 ▲부산진구 빈티지38, 비포선셋, 오월생, 유월커피 ▲연제구 고래커피 ▲동래구 아트케이갤러리 카페, the CAFE 그린내, 어반플로우 ▲북구 루왁 ▲금정구 모모스커피, 티원 등이 선정되었다.

    부산시는 낭만카페 35선 가이드북을 다국어(한·영·일·중)로 제작해 관광안내소, 부산관광공사 및 지자체 등에 배포할 계획이다. 부산시 및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올리고 각종 국·내외 전시회 및 박람회에 홍보하며, 향후 카페 팸투어 및 유튜버 등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