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신서유기 외전 : 아이슬란드 간 세끼’, 향수를 일으킬 세기말 아이돌 은지원의 '탑골가요'는?

기사입력 2019.11.08 21:30
  • 오늘(8일, 금) 밤 10시 40분,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8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선공개된 온라인 영상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 사진제공='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 사진제공='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지난 6일(수)에는 그간 방송 후 공개되던 풀영상 두 편 중 한편이 온라인에 먼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이수근, 은지원의 아이슬란드 뷔페 먹방부터 세기말 아이돌 출신 은지원의 ‘탑골가요’ 이야기가 눈길을 끌었다.

    비슷한 듯 서로 다른 입맛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뷔페 먹방은 물론, 원조 아이돌 은지원이 느끼는 K-POP의 힘에 대해 열띤 대화를 나누는 것. 이어 1997년에 젝스키스로 데뷔한 은지원이 직접 전하는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과 추억담이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이어 오늘(8일, 금)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8회에서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싱벨리르를 찾은 이수근, 은지원의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방송 전 깜짝 온라인 생중계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반갑게 만들었던 이수근-은지원의 아이슬란드 현지 비하인드 스토리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두 사람 모르게 제작진이 준비한 현지 생중계 방송이었던 만큼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리얼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방송부터 온라인까지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며 눈길을 끌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5분여간 방송되며,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