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이 다가오면서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다. 연말 모임이 있다면 무제한 주류와 함께 맛있는 안주까지 준비되어 있는 호텔 레스토랑으로 가보는 건 어떨까?
연말연시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와인, 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애주가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호텔 바&레스토랑 프로모션 정보를 알아보자.주류 무제한 행사하는 호텔밀레니엄 힐튼 서울 -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직장인 회식 장소로 각광 받고 있는 가성비 만점의 ‘카베리 해피아워(Carvery Happy Hour)’를 선보인다.
오크룸의 카베리 해피아워는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하우스 와인과 맥주, 즉석 카빙 요리, 그리고 샐러드 바를 포함하여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스낵을 5만 6000원이라는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실버 카트 위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썰어주는 카빙 스테이션도 마련되어 있어 소고기 꽃등심, 통삽겹살, 우설, 양 다리 등이 오븐에서 최소 2시간에서 최대 5시간까지 정성껏 로스팅하여 제공된다.파크 하얏트 서울 -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다양한 라멘을 프리미엄 주류와 함께 제공하는 ‘11월의 라멘 축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돈코츠, 카레, 카라 미소, 나가사키, 탄탄면 등 다양한 종류의 라멘 요리를 준비했다.
라멘 요리들은 스파클링 와인, 사케, 프리미엄 생맥주 등의 무제한 주류를 포함한 해피아워 또는 단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해피아워 가격은 1인 6만 9천원, 단품 요리는 각 메뉴당 3만 3천원이다.요리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는 돈코츠 라멘, 카라 미소라멘, 탄탄면, 카레 라멘, 나가사키 라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라멘과 함께 생유자를 곁들인 샐러드, 닭고기를 마요네즈와 데리야키 소스와 함께 넣어 만든 주먹밥, 홈메이드 피클, 절인 청매실로 구성된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주류를 함께 곁들이면 진한 국물의 라멘과 잘 어우러진다. 해피아워 운영 시간 동안 음식과 함께 더 팀버 하우스 시그니처 스파클링 와인, 사케, 프리미엄 생맥주 등의 주류를 무제한 제공한다. 평일 오후 6시에서 오후 8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6만 9천원이다.시간 제한 없이 수준 높은 라멘 요리를 맛보길 원한다면 단품 요리를 추천한다. 5종의 라멘을 단품 형태로 제공하는데, 각 재료를 정성스럽게 우려낸 육수를 베이스로 하여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돈코츠 라멘은 닭발과 돼지사골을 12시간 끓여 진한 맛을 자랑하며, 카레 라멘은 두 가지 종류의 일본식 카레를 혼합하여 깊은 풍미가 돋보인다.
카라 미소라멘은 미소 된장을 풀어 만든 육수에 고추장과 두반장으로 양념하였고, 매콤한 고추튀김을 가니쉬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진한 사골육수에 꽃게를 비롯한 해산물, 야채를 넣어 개운한 맛이 일품인 나가사키 라멘, 돼지와 닭뼈를 우려낸 육수에 간장, 땅콩 크림 등을 올려 감칠맛을 낸 탄탄면도 준비된다. 가격은 각 메뉴당 3만 3천원이다.르 메르디앙 서울 -
르 메르디앙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에서는 7종의 와인과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 정통 치폴라타 소시지, 노르웨이 고등어 카르파치오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셰프 팔레트는 음식에 곁들일 때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을 무료 페어링하는 서비스를 호텔 업계 최초로 도입해 운영 중이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등 뷔페 코스를 즐기는 동안 음식과 어울리는 순서에 따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올 가을 셰프 팔레트의 메인 요리는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으로 독일 호프브로이 흑맥주에 전통 간장 소스를 첨가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셰프가 직접 만든 정통 소시지인 치폴라타부터 독일 국민 소시지인 브라트부르스트, 바이스부르스트, 그리고 양고기로 만든 메르게즈와 한국식 갈비 소시지도 맛볼 수 있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 코너는 노르웨이를 대표하는 신선한 고등어, 제철을 맞은 송어를 활용한 카르파치오와 독일을 연상케 하는 프레즐 & 체다치즈 무스가 더해진 타파스를 선보인다.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국내산 야생 다래부터 감, 밤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샐러드도 있다. 독일 & 노르웨이 컨셉의 메뉴는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가격은 주중 점심 8만6천원, 주중 저녁 및 주말 12만원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주류와 스낵 메뉴를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는 ‘원더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5만원대 금액으로 와인부터 맥주, 샴페인과 칵테일까지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약 30여가지의 안주와 스낵도 함께 준비되어 근처 직장이나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간단한 와인용 메뉴부터 닭강정, 샌드위치, 쌀국수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고루 준비된다. 원더아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52,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2020년 2월 29일까지 평일 저녁 바비큐 플레터에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프앤터프 플레터(Surf & Turf platt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닭다리살, 소시지, 메기참살, 새우 등 특급호텔 쉐프가 엄선한 고기와 해산물로 구성된 푸짐한 바비큐 플레터에 맥주 혹은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무제한 생맥주와 서프앤터프 플레터를 4만 4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와인 애호가라면, 단 1만 5천원을 추가해 스페인산 CAVA 스파클링 와인으로 무제한 제공 받을 수 있다. 예약을 원한다면 킹스 베케이션으로 전화 또는 네이버, 데일리고메, 테이블앤조이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한편 킹스 베케이션은 남산과 한강 등 서울의 멋진 야경을 파노라마 뷰로 바라보며 푸짐한 음식과 주류를 즐길 수 있어 연말 각종 모임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와인과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노 템포(Vino Tempo)’를 오는 11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 9시에 선보인다.
이탈리아 어로 ‘와인의 시간’이라는 의미의 비노 템포는 다양한 뷔페 메뉴와 함께 계절에 어울리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인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를 패싱 서비스로 제공하며, 라따뚜이 샐러드, 가을 단호박 샐러드 등이 마련된 콜드 섹션과 새우구이, 버펄로 윙, 스페인시 해산물 파에아 등이 세팅되는 핫 섹션이 준비된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라 크라사드 빅 레드 비스트, 타라파카 까베르네 소비뇽과 7 컬러즈 까베르네 소비뇽이 메인 와인으로 무제한 제공되며, 와인과 함께 네 가지 올리브, 에멘탈, 고다, 체다를 포함한 네 가지 치즈 그리고 콜드 컷 셀렉션을 즐길 수 있다. 비노 템포는 1인 당 60,500원(부가세 포함)이며, 30인 이상 단체 예약 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단독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
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은 ‘11월은 무제한 파티’ 컨셉으로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회식과 모임이 많아지는 11월을 맞아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화이트와 레드 와인 2종과 지난 10월 옥토버 페스트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수제맥주 6종을 연장하여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11월 한달간 월~금 디너 19시부터 20시까지 일식코너에서 통참치 해체쇼도 진행한다. 고객의 미각뿐만 아니라 시각 또한 즐거울 수 있도록 기획된 해체쇼 이벤트는 현장에서 사시미로 즉석에서 바로 제공되며 가마살, 뱃살, 등살, 머릿살 등 다양한 고급 부위의 사미시를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참치를 활용한 참치 다다키, 참치 유자 폰즈 샐러드, 참치 데리야키 등 참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도 준비되어 있다.
주말에도 해체쇼를 제외한 사시미 및 모든 메뉴가 동일하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제철을 맞아 맛이 좋은 대방어 프로모션도 11월 무제한으로 진행중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