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19'가 개최된다. 이에 참가하는 업체들이 BTC 부스 디자인과 운영 계획을 미리 공개하고 있다.
-
'지스타 2019'의 메인 스폰서를 맡은 슈퍼셀은 현재 전 세계에서 인기몰이 중인 자사의 5번째 출시작인 '브롤스타즈'를 기반으로 현실감 넘치게 꾸미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방문객들은 브롤스타즈 맵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과 브롤러가 가득한 부스에서 이색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부스 현장에 모인 유저를 대상으로 3:3 팀전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토너먼트'가 4라운드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개인전으로 승부하는 '솔플 토너먼트'도 마련한다. 100명이 동시에 참가해 진행되는 총 10판의 쇼다운 경기에서 승리한 10명이 모여 브롤스타즈 최강 1인을 가리는 경기 방식으로 펼쳐지며 각 토너먼트 별 라운드마다 개성 넘치는 지스타 한정판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테드', 'JUNE', '윤겔라', '비누', '흔한남매', '도티', '코아' 등 유명 크리에이터와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에 출전한 '형님들', 'LUX', '혼돈의 카오스', '노블레스' 등 뛰어난 실력을 가진 선수들과 직접 게임을 즐기고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팁까지 얻어갈 수 있도록 관람객 체험 위주의 특별한 프로그램들을 구성한다.
한편, 오는 15일(금) 및 16일(토)에 부산 벡스코에서 브롤스타즈 세계 최강팀을 가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이 개최되며, 모든 경기는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
신작 '원신'과 '붕괴3rd'의 PC버전을 최초로 선보이는 미호요는 자사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도록 회사 로고 색상의 디자인을 적용해 게임 체험존, 무대 이벤트존, 굿즈존, 포토존, 룰렛 이벤트 존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메인 무대에서는 '붕괴3rd'의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되며, 매일 럭키드로우 행운 추첨을 통해 '붕괴3rd' 넨도로이드 겨울공주 피규어, 태피스트리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붕괴3rd' 공식 굿즈존을 통해 '검은장미 피규어', '타이탄 기갑 프라모델' 등신규 굿즈와 게임 쿠폰을 구매할 수 있으며, '블랙샤크2 단말기 2대가 포함된 '럭키박스'도 판매된다.
아울러 포토존에서는 '이치의 율자', '창기사 월혼', '야에 사쿠라 치파오', '테레사 신은송가' 등 '붕괴3rd'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도 만나볼 수 있다.
-
북미, 일본, 한국 등 주요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IGG는 대표 타이틀 '로드모바일'과 신작 '갤럭시 모바일' 등 총 2종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로드모바일'은 지난 2016년 출시 후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9천만 건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신작 '갤럭시 모바일'은 국내 최초 선보이는 작품으로, 광대한 우주에서 인류의 오래된 유산을 두고 인류 문명들간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영웅들, 정교한 함대 커스터마이징, 대규모 전투를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스에서는 모바일 게임 2종 체험과 인기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또한 크리에이터 '동네형 박성주', '솔빈', '왈도쿤'과 함께하는 무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황금열쇠 등 참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박상일 기자 psi@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