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피부 탄력과 은은한 광채 선사하는 ‘금빛’ 더해진 뷰티템

기사입력 2019.11.07 10:13
  • 최근 24K 골드를 포함한 뷰티 제품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24K 금을 담아 은은한 광채를 선사할 골드 성분이 포함된 뷰티템을 알아보자.

    달팡 ‘8-플라워 골든 넥타 오일’
  • 달팡 ‘8-플라워 골든 넥타 오일’
    ▲ 달팡 ‘8-플라워 골든 넥타 오일’

    달팡(DARPHIN)은 신제품 ‘8-플라워 골든 넥타 오일’을 출시했다. ‘8-플라워 골든 넥타 오일’은 전 세계를 걸쳐 혼합된 8가지 꽃(진귀한 임모르텔, 일랑 일랑, 패츌리, 네롤리, 로즈, 라벤더, 쟈스민, 아이리스)들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윤기를 되찾아준다.

    또한, 가볍고 흡수가 빠른 텍스처로 피부에 영양분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24K 골드 플레이크가 피부 표면에 닿아 즉각적으로 피부 빛을 밝혀준다. 엘릭시르를 구성하는 20여 종의 식물과 에센셜 오일은 피부에 젊고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며 빛나는 광채와 영양감을 부여해 바람이 차가워지는 겨울철 건조한 기후 대비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웰라쥬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와 겔랑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
  • 웰라쥬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와 겔랑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
    ▲ 웰라쥬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와 겔랑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

    웰라쥬(Wellage)는 콜라겐 캡슐과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워주는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을 출시한다.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은 저분자 콜라겐으로 이루어진 콜라겐 수(Collagen water)를 48%나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탄력과 수분을 채워주며, 콜라겐 캡슐에 포함되어 있는 안정화된 고분자 콜라겐이 피부 영양을 장시간 동안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24K 골드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 정화 및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겔랑의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 사용하는 수분 베이스로 투명한 수분 젤 안에 24K 퓨어 골드 플레이크가 들어있다. 기초 케어 후 얇게 발라주면 수분막을 형성해 광채 효과를 내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제이준코스메틱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
  • 제이준코스메틱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
    ▲ 제이준코스메틱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

    제이준코스메틱 ‘골드 스노우 슈퍼 리제너 24K 앰플’은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의 프리미엄 앰플이다. 순도 높은 24K 순금(99.9%) 성분과 인삼 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 프리미엄 성분을 배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활력을 부여하며,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바르는 순간 수분이 터지는 워터 젤에 24K 골드 입자를 담은 포뮬러로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을 풍부하게 부여해 보다 환하고 탄탄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아데노신 등 8가지 ‘슈퍼 리제너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끌레드벨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
  • 끌레드벨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
    ▲ 끌레드벨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프팅팩 성분을 쿠션에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외에도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건강을 돕는다.

    또한, 생기있는 핑크빛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핑크에센스와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골드베이지에센스가 36: 64의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