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지명 수배 열차 강도 '에타 도일'을 생포하라

기사입력 2019.11.05 14:46
  • 사진=락스타 게임즈
    ▲ 사진=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가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 '에타 도일'을 공개했다.

    '에타 도일'은 강도가 되어 역마차와 열차를 약탈하고 있으며, 오른쪽 뺨의 흉터와 남자 옷을 입고 다니는 특징이 있다. 플레이어는 현상 수배 게시판을 방문하여 전설의 현상 수배범 임무를 시작할 수 있으며, 이번 수배범과 갱단은 반드시 '생포'해야 한다.

    더불어 수집가 플레이어에게는 주간 수집품 목록으로 성배 에이스, 지팡이 에이스, 압생트가 공개됐으며, 마담 나자르를 직접 찾아가거나 우편으로 수집품 목록을 보내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11일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플랫폼의 플레이어에게 100 RDO 달러와 무료 보물 지도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윌러, 로슨&CO. 상품 책자에 '박수갈채', '싫어요', '조용히 해' 등 새로운 감정 표현이 추가되며, 이번 주 클럽 랭크 50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부드럽게 손 흔들기 감정 표현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에게는 펜타클의 시종, 펜타클의 기사, 펜타클의 여왕, 펜타클의 왕 타로 카드를 제공하며, 지급받은 무료 선물은 마담 나자르에게 판매할 수 있다.

    한편, 어둠의 공포 결전 모드는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종료한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