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치가 2019년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원더 포 올(Wonder For All)'을 공개한다.
-
이번 캠페인은 뉴욕의 한 브라운스톤에서 즉흥적으로 열린 파티에 모인 왁자지껄한 무리의 모습을 담았다. 배우 야라 샤히디, 모델 케이트 모스, 패션 캠페인에는 처음 참여하는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 스파이크 리와 토냐 리 등 코치의 친구들로 구성된 재미있고 다양한 출연진이 등장한다.
-
올해 코치 가을 캠페인을 통해 처음 작업을 함께한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가 촬영을 받은 컬러풀하고 파격적인 인쇄 광고 캠페인에서는 출연진들의 개성이 두드러졌다.
뉴욕 어퍼 웨스트 사이드를 배경으로 야라 샤히디, 케이트 모스, 메건 더 스탤리언 외에도 모델 페르난다 리, 배우 마일스 헤이저, 그리고 예상치 못한 깃털달린 친구가 출연한 이번 캠페인은 코치의 경쾌한 감성, 뉴욕을 대변하는 진정성 있는 자기 표현이 강조된 즐겁고 가감없는 순간들을 포착했다.
-
또한 하우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호스 앤 캐리지(Horse and Carriage) 컬렉션도 이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다.
케이트 모스와 새로운 버전의 캣 새들 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이 컬렉션은 코치의 상징적인 호스 앤 캐리지 모티브를 쿨하고 컬러풀한 패턴으로 재해석해 가방과 RTW에 적용했다. 1950년대에 처음 소개된 호스 앤 캐리지는 코치 최초의 브랜드 코드이며 코치의 가죽 기법과 뉴욕 헤리티지를 상징한다.
-
'원더 포 올(Wonder For All)' 은 버니 키니가 각본 및 감독을 맡은 단편 영상 시리즈이기도 하다.
스파이크 리와 토냐 리, 모델 겸 배우 카밀라 모로네, 루 폴의 드랙 레이스(Ru Paul’s Drag Race) 시즌 8의 우승자 밥 더 드랙 퀸, 작가, 배우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벤 싱클레어, 특별 출연한 샤히디 가족과 뉴어크 소년 합창단이 함께 출연한 이 영상은 일 년 중 가장 즐거운 홀리데이 시즌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마법같은 시간, 즉흥적이고 흥겨운 분위기를 기념한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