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오늘(5일) 단 하루!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선착순 한정 최대 62% 할인가

기사입력 2019.11.05 09:26
  • 안다르가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을 일으키며 오는 5일(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
    ▲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을 일으킨 이번 이벤트 제품은 올 겨울 ‘MUST HAVE ITEM’으로 안다르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에어코튼 피치 가공이 최적의 실루엣과 보온성을 모두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일반적인 기모 레깅스의 두께감을 탈피해 겨울에도 슬림한 아웃핏 연출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원사에 미세한 털을 활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0,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 내 피치 레깅스를 1만원 대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7,000명에 한하여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어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니 서두르는 게 좋다.

  •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
    ▲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

    안다르는 홈트레이닝 용품 3종 SET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 밸런스 세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릴렉스 마사지 볼, 스틱, 폼롤러, 요가매트 등으로 구성된 ‘라이프 밸런스 세트’는 다양한 구성은 물론 안다르만의 감각적인 컬러를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홈트족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다. 신애련 대표가 전수하는 홈트레이닝 방법도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 별명 콘테스트’도 추가 진행한다. 안다르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의 장점을 확인하고, 올겨울 필수 아이템인 피치 레깅스의 별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10명에게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3일(수)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와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