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가 매일 새로운 여가 정보를 제공하는 ‘2020 놀력’을 출시한다. 2020 놀력은 야놀자가 제작한 일력 형태의 탁상용 달력으로, ‘2020년을 잘 놀기 위한 달력’을 의미한다.
-
야놀자가 제안하는 연차쓰기 좋은 날, 계절별 국내외 여행지와 액티비티, 축제, 제철음식 추천 등 다양한 여가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캐릭터 묘한이를 개발한 사이 작가가 일러스트레이터로 참여해 매 페이지마다 해당일의 여가 아이디어와 관련된 일러스트를 담은 것도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도 추가했다. 2020 놀력에는 3천원부터 5만원까지 금액대별 야놀자 숙박할인권을 무작위로 동봉해 열어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매 페이지 하단의 QR코드를 통해 야놀자 앱에 접속하면 야놀자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2020년 1월 1일부터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하며 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야놀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야놀자는 2020 놀력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일)까지 야놀자 앱에서 차이로 결제할 경우, 추첨을 통해 1천5백명에게 2020 놀력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29일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