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수능 수험표 지참하면 할인! 수능 시즌 맞은 특급호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9.11.01 17:36
  •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다양한 업계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특급호텔에서는 수험표 지참 시 받을 수 있는 레스토랑 할인 혜택과 달콤한 디저트 판매 등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격려하기 위해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글래드 여의도의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는 11월 4일부터 30일까지 2020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 대상으로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 본인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경우 방문 인원에게 웰컴드링크로 1잔의 소프트 드링크를 제공하며, 글래드 마포는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 레스토랑을 방문한 수험생 본인의 식사를 2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주의 청정 색재료로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청’에서도 수험생 본인의 식사 메뉴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능 당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표를 지참하고 파크카페에 방문할 경우 20%의 할인을 최대 8인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셰프의 테이블과 페스티벌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은 적용되지 않으며, 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크카페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쏘도베 레스토랑를 이용할 경우 테이블 1개당 수험생 본인 1인 포함 최대 10명까지 한해 15%까지 할인을 해준다. 주중 점심만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주중 런치 시간인 1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만 1천2백 9백원부터 4만 2천9백 원(부가세 포함)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오는 11월 14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수험생 본인 포함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 본인에 한하여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은 수험표 지참 필수이며, 주중 및 주말 모두 적용된다.

    한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는 지난해 7월 1일 정식 개관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스토랑 20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이다. 전 세계 푸드마켓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라이브 스테이션과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모던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주중 런치 5만 9,000원, 주중 디너 및 주말은 8만 5,000원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 에서는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나누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1월 14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성인 4인 이상 뷔페 이용 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현장 결제 시에만 혜택이 제공되며, 수험표 및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타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더 킹스 뷔페의 이용 가격은 점심 80,000원, 저녁 88,000원이다. (주중 성인 기준, 부가세 포함)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코너인 해산물 코너에서는 스노우 크랩과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렌지 크림 새우와 다양한 볶음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는 11월 14일 수능 당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노호텔&리조트의 소노캄 고양은 11월 14일 목요일부터 30일 토요일까지 호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수험생 본인은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엠(쿠치나M)’의 런치 및 디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중식당인 죽림은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식사 시 탕수육을 무료로 증정한다. 뷔페 가격은 주중 성인 4만 8천원, 주말 9만 5천원이며 중식당은 메뉴에 따라 상이하다.

    호텔 1층 라운지 카페인 일라고(ILLAGO)는 수험생 본인이 2만원 이상 홀케이크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 본인 포함 2인 이상 식사 시 전체 금액의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합격기원 수능탈출 패키지’를 통해 하루 10개 객실을 한정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패밀리 트윈 1박과 조식 뷔페 3인을 16만원이라는 특가에 제공하여 매력적이다. 주말도 투숙할 수 있어 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이후,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호텔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어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소노호텔&리조트 쏠비치 양양은 같은 기간 수험생 본인에 한하여 뷔페 레스토랑 엘꼬시네로(El Cocinero)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며, 11월 1일 금요일부터 오는 30일 토요일까지 워터파크인 오션플레이(OCEAN PLAY)를 1만원에 입장하는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상기 이벤트는 수능 수험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할인이 적용되며, 주중 및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하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11월 30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이용할 수 있는 ‘수험생 패밀리 힐링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다채로운 부대시설에서 수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상품은 ▲수페리어 패밀리트윈 1박 ▲비아제 디너 뷔페 3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추가 구성으로 루프탑 인피니티풀 ‘스카이풀’ 3인 무료 입장, 힐링 라운지 무료 입장, 팝소켓 1개를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호텔 직영 비아제에는 멘보샤, 대만식 우유튀김, 즉석 쌀국수를 포함하여 총 40가지의 특색 있는 요리가 마련됐다. 동절기에 온수풀로 운영되는 스카이풀에서는 물놀이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아라뱃길의 넓고 아름다운 전경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외에 피트니스존, 게임존, 당구장 등 각양각색의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하며 온 가족이 힐링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예약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본인 확인을 위해 2019 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하면 된다.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은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런치,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을 11월 14일부터 선보인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 본인 및 동반 고객 모두에게 런치, 디너 뷔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에 위치한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레벨 3(LEVEL 3)에서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수험생은 수험표 지참이 필수로, 테이블 당 최대 8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런치, 디너 뷔페 각각 주중, 주말 요금은 동일하며 30% 할인 시 1인 2만원대로 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다.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 통영
  •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 통영은 대입수학능력시험 기간을 맞아 수능생과 가족을 위한 수험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수능 당일부터 다음 달 14 일까지 한달간 수험생 동반 가족 투숙 시 조식뷔페(2인)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생 프로모션은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 예약실을 통한 객실 예약 시 혜택이 제공되며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지참해야 한다.

    서울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패키지 및 뷔페 할인과 특별 기프트 증정, SNS 인증샷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국 11개 신라스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객실 패키지를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기간은 11월 14일부터 2020년 1월 31까지 진행된다.(일부 상품은 제외) 한편 미성년자의 경우 투숙 시 부모님 동반이 필수다.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도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울산, 해운대 총 8개 호텔에서 11월 30일까지 뷔페 식사를 이용하고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호텔별로 해당 뷔페, 할인률, 이용 기간, 이용 인원 수 등은 상이하다.

    수험생과 가족 투숙객을 위한 특별 기프트도 눈여겨볼 만 하다. 체크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행운의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복주머니에는 겨울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스크팩, 핫팩, 힐링북, 초콜릿, 핫초코 미떼 등이 담겨있다. 행운의 복주머니는 선착순 제공한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11월 14일부터 수험생들을 위해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이라는 이름의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르거나, 수시에 응모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험생 본인은 반값 할인, 함께하는 동반 가족 3인까지는 30%를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생한 수험생과 그 부모님 등 가족들이 함께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겨울 보양식 프로모션으로 '양갈비 라이브 코너'와 11월 방어 철을 맞아 ‘방어회 라이브 코너’를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다이닝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탐모라 역시, 수능표를 지참한 본인과 가족 최대 4명까지 30%의 할인을 진행한다.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 이벤트는 14일 목요일부터 11월 30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입장 시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