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서브웨이, 11월 1일 오후 2~5시 1년에 단 한 번 '월드샌드위치데이 1+1’

기사입력 2019.11.01
  • 서브웨이(Subway®)가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월드샌드위치데이 2019’를 개최한다. 월드샌드위치데이는 써브웨이 고유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샌드위치 1개를 사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면서 추가 1개는 기부하는 ‘1+1+1’ 샌드위치 나눔 축제다.

  • 올해는 ‘좋은 일을 하면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1+1+1 매장 이벤트를 비롯해 강다니엘∙장성규∙박막례 할머니 등 앰배서더 3인의 응원 영상과 댓글 응원 이벤트까지 지난해 보다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했다.

    SW Baking, Rich, Daily, 에스푸드, 한미F3, 한경, 늘푸른, 동원, 오뚜기, 동서 등 다수 협력사도 참여해 뜻깊은 샌드위치 나눔 축제를 함께 할 예정이다.
     
    행사는 미군부대 매장을 제외하고 전국 364개에 달하는 써브웨이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행사시간 동안 판매된 수량만큼의 샌드위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기부된다.

    단, 1인당 1개 기본 사이즈인 15cm 샌드위치 주문에만 적용되며, 시그니처랩 등 다른 메뉴는 적용되지 않는다. 무료 샌드위치는 주문한 것과 동일한 제품으로 제공되며, 다른 할인 행사 및 쿠폰을 통한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 시간 배달 주문은 제한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