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서든어택',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캐릭터 콜라보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9.10.31
  • 사진=넥슨
    ▲ 사진=넥슨

    ㈜넥슨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네이버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등장인물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네이버웹툰 '타인은 지옥이다'는 서울에 올라온 청년이 낯선 고시원에 타인과 지내면서 겪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최근 배우 임시완과 이동욱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도 제작돼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고시원의 주인 아줌마, 203호 왕눈이, 204호, 206호 등 일명 '고벤져스'로 불리는 고시원 멤버 4인이 '서든어택'에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특유의 개성을 담은 감정 표현 1종씩과 함께 경험치 증가, 캐릭터 세트 효과 등을 갖는다.

  • ▲ [서든어택] 서든어택X타인은 지옥이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14일까지 '타인은 지옥이다' 캐릭터 세트 기간 300일을 모으면 캐릭터 영구제 선택권과 돌격 및 저격무기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한, '타인은 지옥이다'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타인은 지옥이다' 단행본 세트, 컴뱃보우 Paper+C.Crossbow Paper 영구제, Mak-11(IS) Paper 영구제, 영구제 밀봉 아이템, 넥슨캐시 5천 원, 특별 칭호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서든어택'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