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가을 유난히 큰 일교차를 보이면서 피부 건강에 비상이 걸렸다. 이런 날씨에는 피부가 더 푸석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등 건조증이 심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건조해진 피부는 탄력 저하는 물론 트러블 발생 등 종합적인 피부 문제를 유발해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집에서 가장 간편하게 관리하는 방법은 피부 타입에 맞는 보습제를 꾸준히 발라주는 것.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관리해 줄 홈케어 보습 화장품을 소개한다.
-
무너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고백(go-back) 크림
-
일명 ‘#고백(go-back) 크림’으로 알려진 듀크레이 ‘덱시안 크림’은 약해지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이다. 듀크레이만의 특허 성분 하이드록시데신®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습 작용을 활성화해 건조함뿐 아니라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한다. 또한 파라벤, 향료 등이 첨가되어 있지 않은 저자극 포뮬러로 2세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다.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바세린 성분이 수분을 잡아주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
민감 피부도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진정 회복 크림
-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회복 크림이다. 보존제, 인공 향료 등 피부에 자극이 되는 요소를 배제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았다. 아벤느만의 독자 성분 파르세린®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 보습 효과를 선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외부 공기 및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전면 차단한 멸균 특허용기(D.E.F.I) 로 개봉 후 유효기간 내내 끝까지 멸균 상태를 유지해 과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온천수를 함유했다.
-
타고난 예민 피부에 강력한 수분 보호막 형성하는 크림
-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은 온천수와 해조류 추출물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진정 효과를 발휘해 부드럽고 편안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손끝에서 녹아들듯 흡수되는 생크림 제형으로 속살처럼 여린 민감 피부에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지치고 피곤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나이트 크림
-
시오리스의 ‘유 룩 쏘 영, 나이트크림’은 타마누오일이 주는 강력한 보습 에너지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나이트 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유기농 매실수가 함유되어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고 흡수력 좋은 타마누오일이 밤사이 풍부한 보습력을 전달하여 피부를 한결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천연 유래 성분을 이용하여 피부에 부담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텍스처를 선사하며 에어리스 용기 시스템으로 내용물의 공기 접촉을 차단해 변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바르는 유산균 밀착 보습 크림
-
이니스프리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녹차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 장벽 크림이다. 그린티 유산균과 그린티 세라마이드 성분이 외부자극으로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준다.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를 통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만들어주는 점이 특징. 또한 파라벤, 광물성 오일 등 10개 무첨가의 클린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