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최대 연 5% 금리 제공! 핀크, ‘T high5 적금’ 시즌 2 출시

기사입력 2019.10.30 10:52
  • 지난 5월, 최대 5% 금리 혜택 제공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T high5 적금’의 시즌 2가 출시됐다.

    30일, 핀크(Finnq)는 DGB 대구은행에 이어 전국은행인 KDB 산업은행과 함께 최대 연 5%의 금리를 제공하는 'KDB x T high5 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SK텔레콤 한명진 그룹장(좌)과 핀크 권영탁 대표이사(가운데), KDB산업은행 김건열 정책기획부문 부행장(우)이 제휴 금융상품 출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핀테크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하며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제공=핀크
    ▲ SK텔레콤 한명진 그룹장(좌)과 핀크 권영탁 대표이사(가운데), KDB산업은행 김건열 정책기획부문 부행장(우)이 제휴 금융상품 출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핀테크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하며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제공=핀크

    T high5 적금은 단순한 우대금리 조건과 간단한 가입 방법으로 4개월 만에 9만 명 가입자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입자 중 65% 이상이 20~30대로, 젊은 층의 뜨거운 반응이 뜨거웠다. 이에 핀크는 SK텔레콤과 산업은행과 함께 혜택을 더욱 강화한 시즌Ⅱ 상품을 출시했다.

    KDB x T high5 적금은 만 17세 이상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본 4%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5만 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거나 핀크 앱에서 개설한 산업은행 계좌로 통신비 자동 이체를 설정할 경우 1%의 우대금리가 추가 제공돼 최대 5%의 금리 혜택을 선사한다.

    납부 금액은 월 최대 20만 원까지며, 기존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은 T high5 적금과 중복으로 가입할 수 있다. 두 가지 상품을 모두 이용하면 월 최대 납입액 35만 원에 대해 5% 금리 혜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가입 및 상품문의는 핀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 제공=핀크
    ▲ 이미지 제공=핀크

    이번 T high5 적금 시즌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만기액의 1%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T high5 적금 복수 가입자 대상 100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적금 마지막 달 납입액(최대 20만 원)을 만기 시 캐시백으로 되돌려준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금융의 혁신을 선도하는 핀크가 신개념 고금리 적금 시즌 2로 돌아오며 핀테크 기업과 통신사, 은행 간의 MOU로 다양한 금융 상품을 선보일 준비까지 마쳤다”며, “고객이 핀크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산업군을 넘나드는 다양한 협업과 새로운 금융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하는 것은 물론, 금융의 사회적 가치를 우선시하여 기존 금융 서비스로부터 소외되는 고객이 없도록 포용적 금융 환경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