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씨소프트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 사전예약 실시

기사입력 2019.10.29
  • 사진=엔씨소프트
    ▲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THE SHINING)'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11월 7일 업데이트 되는 리니지M의 네 번째 에피소드 '더 샤이닝' 사전예약은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기간제 7검 4셋 장비 티켓', '태고의 옥새 1개',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이벤트) 5개'가 전달된다.

    엔씨(NC)는 신규 에피소드와 함께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를 선보인다. 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네 번째 오리지널 클래스로 검과 마법을 모두 사용한다. 다른 캐릭터와 자신의 위치를 바꾸는 '포지션 체인지',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및 강력한 CC(Crowd Control, 군중 제어) 기술 '세인트 스턴' 등의 스킬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11월 7일부터 신서버 '이실로테'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서버에서 리니지M을 즐기면 다른 서버에서 보유 중인 '유료 장신구 아이템 무료 이전' , 75레벨까지 '최대 2,000%의 경험치 보너스', 유료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신서버 전용 던전 이용' 등의 혜택을 받는다.

    리니지M 사전예약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