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앤 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컴플리트' 사전예약 시작

기사입력 2019.10.28 16:37
  • 사진=엔씨소프트
    ▲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PC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대규모 업데이트 '컴플리트(COMPLETE)'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엔씨(NC)는 지난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축구장)에서 열린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 결선 현장에서 티징 영상을 공개하며 '컴플리트' 업데이트를 예고한 바 있다.

    티징 영상에는 언리얼 엔진4 컨버팅을 통한 그래픽 리마스터, 전투 시스템 전면 개편, RvR(Realm vs. Realm 진영간 대전) 전투 콘텐츠 '문파 본산전' 및 PvP (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 필드 '만림 협곡'과 신규 에피소드 '선계: 검게 물든 낙원', 신규 던전 '선도원', '기공사'의 신규 각성 계열 '음양'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가 담겨있다. 컴플리트는 오는 12월 중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 ▲ [B&S] 블레이드 & 소울 컴플리트 업데이트 티징 영상

    컴플리트 업데이트로 엔씨(NC)는 언리얼 엔진4에 특화된 '프론티어 월드'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리마스터 된 그래픽과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의상 세트 '햇무리'와 '막내의 성장 반지', 라이브 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의상 '초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막내의 소모품 지원함 1호'(프론티어 월드용)와 머리장식 '환대'(라이브 월드용)을 받을 수 있다. SNS에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막내의 소모품 지원함 2호'(프론티어 월드용), '초대 환영무기 상자'(라이브 월드용)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막내의 소모품 지원함에는 컴플리트 업데이트 시 사용 가능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 사진=엔씨소프트
    ▲ 사진=엔씨소프트

    한편,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중국의 'Fear No One'이 최종 우승해 상금 6천 만원을 획득했으며, 중국의 'SDJB(버한 짱, 쨔푸 첸, 짜치 리어)'와 베트남의 'Muda Muda Muda(황구억뚜안, 레치끄엉, 응웬황호우띵)'가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우승 후보로 꼽히던 한국의 HJH는 4위, 작년 우승팀이었던 러시아의 'Blackout'은 6위를 기록했다.

    블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