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도 놀란 정혜영의 요리실력 ‘레시피만 수십개’

기사입력 2019.10.25 21:00
  •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정혜영의 반전이 공개된다.

    10월 2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KBS 2TV 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첫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신상 메뉴 서바이벌이다.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등 6인의 ‘맛.잘.알’ 스타가 출연을 확정, 각자만의 레시피로 신상 메뉴 대결을 펼친다. 특히 1회에서는 메뉴 개발에 도전하는 6인을 소개하며 이들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 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오늘(25일)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1회에서 정혜영은 초리얼한 깜짝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27년 차 배우 정혜영은 남편 션과 함께 사회의 어려운 곳에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며 살고 있는 한 편, 여전히 청순하고 아름다운 미모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러나 일상 속 정혜영은 화려하고 우아한 배우의 모습이 아닌 여섯 식구를 책임지는 생활력 만렙의 만능 주부였던 것이다.

    정혜영은 10년 가까이 갈고 닦은 초특급 요리 실력을 대방출했다. 자신만의 레시피만 수십 개가 넘는다는 정혜영은 아침 밥상부터 맛은 기본, 간단한 요리도 화려한 플레이팅을 더해 완벽하게 해내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경쟁자 이경규는 “정혜영이 편스토랑의 다크호스다”라며 유력한 우승 후보임을 인정하고 혀를 내둘렀을 정도.

    과연 감춰줬던 정혜영의 반전 일상과 숨겨진 요리실력은 어떤 것일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0월 2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