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괌 여행, 가족여행지 괌의 색다른 모습 어드벤처 아일랜드

기사입력 2019.10.24
시구아 폭포 및 타잔 풀장 등 하이킹 스팟 인기
샵 괌 e-페스티벌, 11월 10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개최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대표적 가족 휴양지로 널리 알려져 휴양과 쇼핑으로 잘 알려진 괌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다. 이에 괌정부관광청은 하이킹 스팟부터 e-페스티벌까지 색다른 테마 여행을 제안한다.

    익사이팅 괌
    익스트림한 괌을 즐기고 싶다면 친구들과 함께 페인트 볼 게임을 즐기거나 사격을 즐길 것을 권한다. 또한 람람산에 올라 숨막히는 절경을 바라보며 남부의 경관을 즐길 수도 있다. 자연공원과 시구아 폭포, 타잔 풀장과 같이 인기 있는 하이킹 스팟도 괌 여행 시 꼭 들려 봐야할 명소다.

    뿐만 아니라 호텔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떠나고 싶은 여행자라면 4륜 버기카를 타고 괌 정글을 탐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 외에도 4,200m 상공에서 괌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 다이빙 체험도 빼놓을 수 없다.

    숨은 벽화 찾기
    괌 여행의 또 다른 재미는 괌 전역 건물벽 곳곳에 숨겨져 있는 벽화를 찾아 사진을 찍는 것이다. 괌 차모로 문화를 상징하는 차모리타 여성을 표현한 벽화, 괌 상징인 카라바우와 밀집모자를 쓴 농부를 그린 벽화, 코코새와 플루메리아 꽃을 그린 벽화 등 다양한 주제의 벽화를 찾아보는 것도 여행의 또 다른 재미다. 한국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도 아름다운 벽화를 볼 수 있도록 SNS에 벽화 사진을 포스팅하 하는 것도 잊지 말자.

    야시장 즐기기
    괌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현지인들처럼 야시장을 즐기는 일이다. 여행객들은 야시장과 축제를 통해 문화와 음식에 대해 배우고, 진짜 괌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차모로 야시장은 매주 수요일마다 열리며, 망길라오 야시장은 매주 목요일에 정기적으로 문을 연다.

    노을이 아름다운 괌
    해질녘에는 솔레다드 요새나 사랑의 절벽에서 끝없이 펼쳐진 환상적인 절경을 감상해 보길 바란다. 사랑의 절벽은 다른 시간대에 방문해도 좋지만, 특히 해가 지는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기에 더욱 인기가 높다.

    로컬상점 쇼핑
    괌에는 명품 상점과 쇼핑 아울렛 이외에도 현지 미술품, 공예품 및 쥬얼리를 판매하는 부티크 상점과 매장들이 많다. 이러한 로컬 매장에서는 괌에서만 구매 가능한 기념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괌 쇼핑 시, 괌 최대 축제인 ‘샵 괌 e-페스티벌’을 활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11월 10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개최되는 해당 캠페인은 레스토랑, 명품 브랜드 등 다양한 상점에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괌정부관광청이 런칭한 공식 괌 여행/쇼핑 무료 어플리케이션인 ‘샵 괌’을 다운받으면 쇼핑, 식사, 선택관광, 축제, 현지 정보 등 다양한 괌 관련 알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샵 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