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전개하는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가 오는 24일 첫 문을 여는 세계 최대 뷰티 편집숍 ‘세포라’ 한국 1호점에 입점한다.
그리티는 이번 코라오가닉스의 세포라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
그리티에 따르면 올해 4월 국내 론칭한 코라오가닉스는 롯데와 신세계, CJ몰 등 국내 대기업의 온·오프 유통채널을 빠르게 선점해오면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또 이번 세포라 국내 1호점 입점은 미국 시장 내 코라오가닉스와 세포라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오픈 일정이 확정되기 한참 전부터 협의됐던 것으로, 이후에 추가로 오픈 하게 될 세포라 다양한 국내 지점의 입점 역시 긍정적으로 협의 중으로 내년 초부터 차례로 추가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그리티의 사업본부장 장성민 상무는 “론칭 후 활발하게 국내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는 만큼 이번 세포라 입점을 비롯해 앞으로 더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들이 코라오가닉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티는 오는 11월에는 국내 공식몰을 오픈 할 예정으로 유통망 확장을 위해 힘을 쏟고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