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MMORPG '아이온'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체험하는 '아트레이아' 사전 예약

기사입력 2019.10.21 15:52
  • 사진=엔씨소프트
    ▲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MMORPG '아이온'에서 오늘(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신규 서버 '아트레이아' 사전 예약 및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아트레이아 서버는 아이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사전 체험할 수 있는 서버로, 11월 6일부터 11월 20일까지 운영된다. 아트레이아 서버에서는 80레벨(만렙) 캐릭터인 '점핑 캐릭터(계정당 1회)'로 게임을 시작하고, 캐릭터 생성 시 '+15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장비 선택 상자', '+12 스티그마 선택 상자' 등 보상도 받는다. 아트레이아 서버 운영이 종료되면 라이브 서버로 캐릭터가 이전되며 레기온 단원들도 함께 이동한다. 아트레이아 서버 내 활동 포인트에 따라 라이브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3일까지 아트레이아 서버 사전 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라이브 서버 전용 보상과 아트레이아 서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아이온은 아트레이아 서버에서 레기온 군단장으로 활동할 '대행자'도 모집한다. 대행자는 아이온 게임 스트리밍에 참여해 아트레이아 서버 내 각종 콘텐츠를 레기온원에게 안내하는 가이드이다. 대행자로 선발되면 총 2천 만원 규모의 상금을 받는 대행자전에 참가할 자격을 얻고 다양한 활동 보상도 받는다. 대행자 지원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의 지원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오늘부터 27일까지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