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버커루 ‘선미 무스탕’ 출시, 가수 선미가 착용한 무스탕으로 화제

기사입력 2019.10.18 15:25
  • 버커루가 브랜드 모델 선미의 이름을 딴 ‘선미 무스탕’을 출시했다.

    한세엠케이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브랜드 모델 선미의 이름을 딴 ‘선미 무스탕’을 무신사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하는 무스탕은 겨울 스타일링의 정석으로 꼽히며 올겨울 패션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버커루는 브랜드 모델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가수 선미가 착용한 무스탕으로 화제가 된 ‘유니 하이넥 빈티지 무스탕’, 일명 ‘선미 무스탕’을 새롭게 출시한다.

  • 사진제공=한세엠케이 버커루
    ▲ 사진제공=한세엠케이 버커루

    ‘선미 무스탕’은 지난해 가수 선미가 해외 시상식 출국길에서 공항패션의 KEY 아이템으로 착용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2019 뉴 버전으로 선보이는 버커루 무스탕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퀄리티 높은 특수 소재를 더해, 작년의 완판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시즌 ‘선미 무스탕’은 패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선판매되며, 선미와 훈남 댄서 차현승이 함께한 무스탕 화보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공개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올겨울 가장 핫한 아우터로 점쳐지는 ‘선미 무스탕’은 빈티지한 터치감을 완성하기 위해 특수 개발된 스웨이드 질감의 겉면, 그리고 소프트한 감촉의 인조 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클로징해 착용할 경우 넥 부분의 스트랩과 버클이 포인트인 하이넥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오픈 시에는 머플러 없이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세련미를 더하고, PU 소재로 견고하게 마감 처리하여 실용성까지 높여 눈길을 끈다.

    블랙과 브라운, 그레이 3가지 컬러로 마련되어 버커루 데님과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선미 무스탕’은 남녀 공용 라인으로 출시되며, 추후 전국 버커루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