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전지현이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와 함께 고혹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
전지현은 베이지 컬러 수트에 코인 펜던트와 열쇠 펜던트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하고 미니멀한 오브제가 달린 이어링을 매치한 컷에서는 전지현의 도회적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
가죽 테일러드 베스트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모티브의 럭키유(LUCKY U)’ 주얼리를 매치했다. 자연스럽게 귀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에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말발굽 펜던트가 세련된 무드를 선사했다.
-
또한, 네크리스를 길게 늘어뜨린 우아한 컷에서는 곡선과 직선의 연결이 부드러운 SHe 컬렉션 주얼리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을 여신 포스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
현대 무용가가 연상되는 언밸런스 니트 드레스 컷에서 전지현은 하늘의 별빛을 형상화한 스톤헨지의 스텔라 주얼리로 은은한 포인트를 더했다. 전지현의 섬세한 움직임과 세밀한 감정 표현에 현장 스탭들은 연이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
전지현은 넥라인이 드러나는 구조적인 블랙 코트에 하늘에서 가장 빛나는 별이라는 의미를 담은 스톤헨지 라스텔라 네크리스와 드롭 이어링으로 우아함을 뽐냈다.
전지현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스톤헨지 홈페이지 만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