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스타일리시한 여행자로 변신했다.
-
이탈리아 토탈 패션 브랜드 폴리스가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배정남과 함께한 FW 화보를 공개했다. 자신만의 멋스러움과 건강하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폴리스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배정남은 화보를 통해 독보적이고 남자다운 분위기를 선보이며 톱 모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
폴리스의 이번 FW 컬렉션은 다양한 모습을 가진 도시, 뉴욕의 시크한 도시 감성을 테마로 했다. 그 중 메인으로 선보이는 썬라이즈 캐리어는 화려한 뉴욕의 빌딩 숲을 연상케 하는 레드 컬러의 핸들과 로고 포인트가 돋보인다.
-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안티 스크래치 필름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카트 부분은 견고한 알루미늄을 사용했다. 또한, 외부 충격에 강한 실린더 타입의 바퀴 지지대와 360도 듀얼휠은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해 이동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내부는 여유롭고 스마트한 수납을 위해 다양한 이너 포켓을 적용하고 TSA락 잠금장치와 이중지퍼로 안전한 수납까지 고려했다.
폴리스의 썬라이즈 캐리어는 20형 기내용과 26형 화물용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26형은 필요하면 더 많은 짐을 담을 수 있도록 확장 지퍼로 되어 있다. 컬러는 실버, 차콜, 엘로우, 네이비의 4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폴리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