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맛 좋고 영양 가득한 가을 나들이에 좋은 ‘어린이 간식’

기사입력 2019.10.15 15:10
  •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이다. 특히 아이와 함께하는 나들이 준비에는 간식을 빼놓을 수 없다. 이에 유통업계는 맛은 물론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간편 간식이 출시되고 있다.
  • 남양유업 ‘우리아이 처음 먹는 얌얌’ 시리즈 3종
    ▲ 남양유업 ‘우리아이 처음 먹는 얌얌’ 시리즈 3종

    남양유업은 원료부터 맛, 영양까지 고려한 아이맞춤 영양간식으로 감자, 양파,새우 맛으로 구성된 ‘우리아이 처음 먹는 얌얌’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아이 처음먹는 감자·양파·새우 얌얌’ 3종은 순수 우리밀과 생새우, 생양파, 증숙감자 등 국내산 100% 건강한 원료를 사용했고, 합성향료와 팽창제 등을 무첨가해 아이에게 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영양과자다.

    이 제품은 지퍼백이 달린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보관하고 섭취 할 수 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워 더욱 바삭하고 고소만 맛이 특징이다.

  • 아이배냇 ‘한입 메추리알’
    ▲ 아이배냇 ‘한입 메추리알’

    아이배냇 꼬마는 어린이 영양간식을 위해 국내산 메추알로 만든 ‘한입 메추리알’을 출시했다. ‘꼬마 한입 메추리알’은 해썹(HACCP)인증을 받은 국내산 메추리알만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신선해 안심할 수 있으며 껍질이 없어 한입에 먹기 좋다. 또한 어린 아이 입맛에 맞춰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도록 일반 메추리알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45% 낮췄다.
     
    한입 메추리알은 쫀득쫀득하고 탱글탱글한 식감과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메티오닌과 트립토판이 많아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실온보관이 가능해 외출이나 여행시 휴대하기 용이하며 다섯 알씩 2개가 포장돼 아이들이 하나씩 쏘옥 쏘옥 나눠먹을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
    ▲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바른목장 우유로 만든 어린이 큐브치즈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를 출시했다.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는 무항생제 인증 1급A 원유인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큐브치즈 플레인’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10%와 자연치즈 58%를 함유해 우유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큐브치즈 바나나’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7%와 자연치즈 55%에 바나나 농축액 2%를 함유해 달콤한 맛을 더했다.
     
    또 아이들이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형태와 포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