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짐보리㈜짐월드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놀이 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슬로건과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며 ‘두근두근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1탄 ‘짐보리 새 슬로건 초성 퀴즈’는 10월 15일(화)부터 10월 27일(일)까지, 2탄 ‘짐보 캐릭터 퀴즈’는 10월 28일(월)부터 11일 3일(일)까지, 3탄 ‘짐보송 댄스 콘테스트’는 11월 4일(월)부터 11월 30일(토)까지 진행된다.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짐보리 대표 교구(스틱오, 맥포머스, 클릭포머스)와 스타벅스 및 배스킨라빈스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플레이와 아트 등 주요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10월 27일까지 전국 센터에서 새로워진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개 프로그램 초대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60개월 이하의 영유아를 둔 부모라면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센터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새로운 슬로건은 ‘출생부터 7세를 위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춘 월령별 클래스로 운영되며 43년간 전 세계 800여 개 센터가 선택한 우수한 프로그램이라는 자부심을 담았다. 또 새로운 짐보 캐릭터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아이들에게 놀이 친구로서 더욱 친근하고 활발한 모습으로 변화된 것이 특징이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