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미스트 등 수험생을 위한 선물 출시

기사입력 2019.10.15 11:16
  • 어느새 '2020년 수학능력검정시험'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지금부터가 정말 중요한 시기이다. 유통업계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크 초콜릿은 수능생 간식 및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 성분 함유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은 항산화 물질과 함께 원활한 두뇌 활동에 도움이 되는 세로토닌과 테오브로민 등의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몸의 긴장도 풀어주어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사진제공=고디바 까레 초콜릿, 고디바 제공
    ▲ 사진제공=고디바 까레 초콜릿, 고디바 제공

    카카오 함량에 따라 다양한 제품으로 ‘수능 초콜릿’, ‘수능 명작’으로 불리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매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초콜릿을 선보였다. 깊고 진한 초콜릿 본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까레 어쏘트먼트’는 밀크 초콜릿부터 다크 50%, 다크 72%, 다크 85% 등 카카오 함량에 따라 다른 4가지의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카카오의 깊은 풍미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능 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까레 어쏘트먼트’는 한입 사이즈의 포켓 사이즈에 낱개로 포장되어 공부 중 지칠 때 혹은 집중이 필요할 때 간단히 먹을 수 있고, 수능 당일 시험장에도 휴대가 가능하여 시험 중간 중간 긴장을 풀거나 집중력을 높이는 데에 안성맞춤이다.

  • 사진제공=한국쓰리엠
    ▲ 사진제공=한국쓰리엠
    한국쓰리엠은 수험생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포스트-잇 수능팩 6종을 선보였다. 이번 수능팩은 학습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스트-잇 노트와 스카치 매직 테이프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이스크림과 마카롱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합격기원 문구가 특징이다. 제품 후면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다.
  •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브로앤팁스는 수능을 앞둔 고3 학생 등 수험생을 위한 쿨링미스트 ‘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FOR SLEEPY STUDENTS)’를 출시했다.

    꽉 막힌 공간에서 장시간 공부하는 경우 몰려오는 졸음과 답답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집중력이 떨어진다.

    ‘열공스킨 미스트’는 약모밀 추출물을 담아 피지의 과다분비를 케어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준다. 또 찬물로 세안한 듯한 쿨링감을 주는 쿨 샷 이펙터(Cool-Shot EffectorTM) 성분이 지속적인 상쾌함을 준다. 동물성원료, 인공향, 실리콘오일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고민까지 생각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