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8일 금요일

기사입력 2019.10.17 17:00
음력 2019년 9월 20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본인의 주변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되는데 지위는 올라가지만 해야 할 일이 많아져 심신의 피로를 느끼게 된다.

    48년생
    오랜 어려움이 풀리게 됩니다. 어린 사람들과의 파트너쉽이 길합니다. 먼 곳에서의 이득이 있는 소식들이 하나 둘 당신에게 연결됩니다. 이성들과의 관계가 좋아지며, 가족 내의 소소한 일들에 신경 쓰는 시기입니다.

    60년생
    마음을 넓게 가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만큼의 이득이나 이적 역량발휘는 안되더라도 주변에서 모두들 당신의 실력을 인정합니다. 모처럼 보람이 있는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야외에서 무대 체질이 되는 시기일 듯 보여지는군요.

    72년생
    한번만 양보하면 긴 기간이 보장됩니다. 되도록 동호회 모임이나 회식자리에 빠지지 않고 참석한다면 일에서 플러스 알파를 낳을 수 있습니다. 어떤 일에든 최선을 다하고 성실하다는 인상을 남겨야 길합니다. 재정적으로 갑작스러운 아르바이트가 평생의 일로 이어질 수 있겠습니다.

    84년생
    즐거움을 최대한 즐겨야 할 것입니다. 자기 주장을 줄이는 편이 본인에게 길합니다. 사업가는 이득을 얻게 될 것이고, 비즈니스에서는 속전속결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힘들어도 소신껏 밀고 나가는 뚝심이 요구되는군요.

  • 소띠

    전체운
    겉으로는 그럴 듯 해 보이지만 실속이 없는 사람이 있으니 겉모습만 보고서 사람을 판단하면 안된다.

    49년생
    횡재수가 있으니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오전이 오후보다 활발한 이동운이 있을 수 있으며, 혹시 난제가 생긴다면 산책으로 달래기 바랍니다. 가족들간의 유대관계가 큰 힘을 발휘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작은 질병도 체크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네요.

    61년생
    음주 운전은 절대 피해야 하겠습니다. 무리해서 운동을 하거나 한다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 불로소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투자한 것보다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니, 무조건 투자하기 바랍니다.

    73년생
    몸은 괴롭고 마음도 괴로운 시기입니다. 자기보다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받아야 길합니다. 멀리서 기쁜 일이 전해지나, 본인의 마음은 괴로우니 일의 진전이 하나도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으니 사람의 선택을 잘해야 합니다.

    85년생
    프로젝트와 사회적인 문제는 잘 풀리게 됩니다. 아이디어나 창의적인 면은 떨어질 수 있겠지만, 지속력이나 끈기만큼은 최고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에 있어서는 천천히 움직일수록 이득입니다. 결정한 일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살펴보기 바랍니다. 주관적으로 생각하고 움직이기 바랍니다.

  • 범띠

    전체운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는 법이니 포기하거나 좌절할 필요는 없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해결된다.

    50년생
    한동안 당신은 주변 사람에게 자신을 숨기고 잠적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전화를 안 받거나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달아나려고만 하고 있네요. 당신의 문제는 의미없는 생활을 가져다 주는 세상에 등을 지고 싶다는 당신의 마음에서 오는 것입니다.

    62년생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외로운 심정을 달래거나 슬픈 마음을 이겨내려고 운동을 무리하게 할 수도 있고, 술이나 늦은 귀가가 자주 있을 수 있습니다.

    74년생
    큰 발전을 가져오게 되고 시험이나 승진에 유리한 고지를 지니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문제는 당신 내면의 문제이지만 또한 당신 외부의 문제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외부의 문제를 잘 다독인 후에 내면을 다스리는 게 도움이 됩니다.

    86년생
    당신이 원하는 인간관계의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크게 표현하지 않지만 당신 자신에게 있어서 가장 필요한 것이라는 것을 당신도 알고 있습니다.

  • 토끼띠

    전체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노력의 댓가를 얻게 되지만 윗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51년생
    장시간의 여행은 좋지 못합니다. 가족과의 불화가 자주 발생하게 되고, 건강적으로도 좋지 않은 시기이므로 변화보다는 안정을 추구하기 바랍니다.

    63년생
    안정적이고 좋은 상황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단 사회적인 활동에서 스트레스가 커지게 될 것입니다.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솔로인 당신은 이 시기에 내린 결정들에 대해서는 이성적인 판단이 아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감정만 앞서게 되어,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87년생
    오해가 풀리는 시기입니다. 부동산이나 계약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은 좋지 못합니다.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가 날 수 있겠네요. 자신은 원하지 않았던 상황에 휩싸일 수 있는 시기이므로, 주의 깊게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 용띠

    전체운
    자신의 일이 아닌데 나서게 되면 괜한 구설수에 시달릴 수 있으니 자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52년생
    자연스러움으로 모든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억지로 일을 만들려고 할 때 일은 더욱 알 수 없는 곳으로 빠지게 될 수도 있겠네요. 당신이 하는 일들은 스스로 잘 알아서 할 수 있으나, 주변에 영향을 미치기엔 너무 힘들어 보입니다.

    64년생
    막바지에 이를수록 이성운은 상승하고, 동료애가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일적인 것들은 본인에게 있어서 큰 의미를 차지하지 못하고 당신은 늘 주변을 두리번거리게 되겠네요.

    76년생
    낯선 체험이 이어지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기존에 하던 일들보다는 지금에 속한 일들이 더욱 더 밝은 미래를 보장할 것이니 지금,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당신의 뜻대로 움직여지는 시기입니다. 이성운은 좋네요.

    88년생
    매사에 본인이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될 수 없습니다. 짜증스럽고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되도록 본인이 능동적으로 행동할 때 만이 승리를 올릴 수 있습니다.

  • 뱀띠

    전체운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생겨 마음고생을 할 수 있다.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서 차근차근 진행하면 허물은 없으리라.

    53년생
    새 일을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지금은 일을 마무리하고 정리할 시기입니다. 게으름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현상 유지에 최대한 힘써야 하겠지만 또 한편으로는 새로운 것에 대한 계획과 구상을 천천히 해야 하는 기획력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65년생
    주식이나 현금거래로 인한 이득은 금방 소모되거나 아예 손해를 볼 수도 있는 등 재정적인 문제는 쉽게 해결되지 않는 시기입니다. 원인 모를 병으로 몸이 많이 아플지도 모르겠습니다.

    77년생
    환자는 건강을 되찾는 시기입니다. 노란색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뜻밖의 사람에게 덕을 입을지도 모르겠지만 변심이나 사기운이 있으니 그 점을 잘 간파해야 할 것입니다. 어딜 가나 인기가 높은 시기입니다. 이성이든 동성이든 당신을 격려하고 아끼는 시기이군요.

    89년생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하는 여행하는 등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랜 고생이 지나고 즐거움이 올 것이니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게 되긴 하겠지만,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므로 본인의 노력이 중요하다는 기본 점은 잊지 않기 바랍니다. 즐거움이 넘치는 시기입니다.

  • 말띠

    전체운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서 자신의 소신도 중요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말도 귀담아 들을 줄 알아야 한다.

    54년생
    알뜰한 살림꾼이 당신의 아래로 들어오게 됩니다. 너무 엄격하게 행동해선 안될 것입니다. 좋은 복도 당신의 행동에 따라 달리 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까다로운 성격을 좀 더 유연하게 가지십시오.

    66년생
    아랫사람으로 인한 도움이 있으니 좋은 하루 입니다.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투철하게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사치가 심한 시기일 수 있으니 돈 관리를 제대로 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이 시기에는 새로운 시험준비나 머리가 잘 돌아가니 공부를 한다면 능력을 인정받을 것입니다. 가족들의 건강에 신경쓰기 바랍니다. 갑작스러운 돌발사고가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초록색의 허브 향이 당신에게 길합니다.

    90년생
    신중히 변동에 대한 계획을 설립하기 바랍니다. 거절 못할 일이 생기니 잘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웃어른의 도움으로 막혔던 일들이 하나 둘씩 풀릴 것입니다.

  • 양띠

    전체운
    도와주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가게 되지만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똑같은 일을 두 번 하게 된다.

    55년생
    시세 판만 본다고 종목 발굴 안 되니 연구해야 할 것입니다. 밖에서도 칭찬,안에서도 칭찬 받는 시기입니다.

    67년생
    마음을 굳게 먹고 사람됨을 키워야 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도 당신의 아킬레스건을 알것입니다.

    79년생
    답답한 마음에 담배를 꺼내 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술로 해결해서도 안되겠지요. 마음의 평온을 찾거나 건전한 방법으로 풀기 바랍니다.

    91년생
    그동안 해온 것과 정반대로 행해야 길할 것 같습니다. 내가 산 주식이니 오른다는 맹신을 버려야 재운이 트일 것 같네요.

  • 원숭이띠

    전체운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그 사람의 말을 전적으로 신뢰하는 것은 옳지 않으니 중심을 잘 잡아야 한다.

    56년생
    생각하지 않은 사고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길거리에서 혹은 생각지 못한 곳에서 반가운 사람을 뜻밖에 만나게 됩니다. 당신에겐 의미있는 만남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투자나 현금거래 등 모든 것이 불안한 하루이므로 조심하기 바랍니다.

    68년생
    부동산이나 실물투자가 좋지 않습니다. 현금은 그냥 가지고 계시기 바랍니다. 가족간의 대화가 부족한 시기이므로 많이 얘기하고 감정을 서로 나누기 바랍니다.

    80년생
    밖에 나가지 말고 집에서 당분간 자중하기 바랍니다. 당신은 당신 것을 정성을 다해서 지키려고 하지만 주변에서 당신을 가만두지 않는군요. 남의 중상과 모략을 주의하고 모든 것은 구관이 명관임을 기본으로 생각하기 바랍니다.

    92년생
    만인에게 존경을 받는 시기입니다. 금전운이 좋으니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좋은 사람에게 선물을 받게 되지만 부담스러운 마음에 가볍지 않겠습니다. 비밀리에 삼각관계를 유지하고 있군요. 큰 망신수가 가까이 오고 있으므로 미리 정리하기 바랍니다.

  • 닭띠

    전체운
    주변의 도움으로 재물이 벌리는 형상이니 과감하게 모험을 해볼 필요가 있다. 주변인의 조언을 구하라.

    57년생
    모처럼의 행운을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즐거운 반, 슬픔 반의 시기입니다. 좋은 인연을 새로 만나게 되는 시기이며, 금전적으로 수입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친구관계가 재정비되는 시기이며, 이별수가 보이는군요.

    69년생
    안정적이니 상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되도록 변화는 피하고, 할 수 있는 일들만 해나가기 바랍니다. 능력 밖의 일에 도전했다가는 큰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재충전의 시간도 가지는 것이 길합니다.

    81년생
    사람에게 속을 수 있습니다. 이미 속은 상태인지도 모르겠지만 당신은 잘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찬찬히 둘러보고 자신의 감정에서 빠져 나와 이성으로 대처하기 바랍니다. 주변인들의 도움을 받아서 처리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93년생
    부모님께 관심을 가지고, 주변의 상황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바랍니다. 강한 자 앞에서 강하게 행동한다면 세상에 무서울 것이 없습니다. 재정적인 면은 보통입니다. 인간관계에서 너무 득과 실을 따진다면 안 좋은 결과로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 개띠

    전체운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과 공을 인정받아서 큰일을 맡을 수는 있지만 건강상 무리가 될까 두려우니 주의하라.

    58년생
    몸은 고달파도 마음이 아주 가볍고 유쾌해질 것입니다. 주변의 침체된 분위기를 살려야 하고, 생산적인 일에 신경을 많이 쓴다면 물질로서 반응이 올 것입니다. 당신의 경험대로 일을 밀어붙이기 바랍니다.

    70년생
    친구 관계에 정성을 가지고 임하기 바랍니다. 예정에 없던 여행을 떠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신상에 작지 않은 변화가 생길 것인데, 그것은 당신이 그 동안 해왔던 일에 대한 보답이 될 것입니다.

    82년생
    사치스러운 마음은 버려야 할 것입니다. 당신과 아주 소식을 끊고 살았던 친구가 먼 곳에서 찾아올 것입니다. 그 사람과의 교류에 있어서는 움직임은 많아도 소득이 적은 일입니다. 당신의 모습을 너무 완벽하게 포장하려 하지 마세요. 과음 과식은 절대로 피해야 할 것입니다.

    94년생
    울적했던 기분이 풀리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주변 도움을 사양하지 말기 바랍니다. 화려한 겉모습에 속을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고,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지 마십시오. 음주운전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인간적인 정에 이끌리면 당장은 아니라도 필히 문제가 생기니 냉정해질 필요가 있다.

    59년생
    너무 큰 집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리할 것들은 깔끔하게 정리하기 바랍니다. 당신이 여태까지 지내오던 것들과는 약간 거리가 먼 변화가 일어나리라 예상되는군요.

    71년생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사람을 소개 받게 됩니다. 용띠라면 좋은 인연이 될 테지만 쥐띠는 좋지 않을 것 같군요. 자원봉사를 하게 되는 등의 경험이 있겠네요.

    83년생
    취미가 일로서 연장선상에 놓이게 됩니다. 당신이 기대한 것 이상으로 당신은 아주 잘 해낼 것입니다. 혼자서 하는 일에 두각을 나타내겠지만 팀으로 움직이는 것은 당신에게 좋지 않군요.

    95년생
    해변이나 산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네요. 마음으로 원하는 일만 행하기 바랍니다. 억지로 하는 일의 결과는 당연히 좋지 않습니다. 상대방을 쉽게 믿지 않기 바랍니다. 배신수가 있습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