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주름이 신경 쓰이는 건조한 환절기, ‘안티에이징’ 뷰티템으로 피부 관리하자!

기사입력 2019.10.14 18:15
  • 요즘같이 건조한 환절기에는 쉽게 생길 수 있는 주름에 더욱 신경 쓰기 마련이다. 탄력 넘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위해서 화장대 위에 안티에이징 기능이 있는 뷰티템을 소개한다.

    이니스프리 ‘오메가 듀오 세트’
  • 이니스프리 ‘오메가 듀오 세트’
    ▲ 이니스프리 ‘오메가 듀오 세트’

    ‘오메가 듀오 세트’는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이하 오메가 크림)와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이하 오메가 세럼) 2종으로, 항산화 효능의 오메가-3 오일과 제주 추자도산 미역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크림과 건조한 피부에 고영양 보호막을 형성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럼으로 구성된 시너지 듀오 세트다.

    10월 한 달간 오메가 크림, 오메가 세럼 2가지 제품 중 어떤 걸 구매해도 할인과 증정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키엘 ‘주름 패치 마스크’
  • 키엘 ‘주름 패치 마스크’
    ▲ 키엘 ‘주름 패치 마스크’

    키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주름 패치 마스크는 관리하고 싶은 부위에 붙여 주름 개선을 돕는 부분 마스크다. 미간, 눈가, 입가, 팔자주름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주름 라인을 따라 삼각형 모양의 패치 조각을 부착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에센스의 안티에이징 기능을 한층 더 강화시킨 제품이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15년 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을 거쳐 탄생했다.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사용법도 효율적이다. 1회 사용분에는 3천만개의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이 들어있는데 드롭퍼를 한 번 펌핑하기만 하면 적당량이 로딩된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독자 특허받은 ‘듀얼 비타C 포뮬러(Dual VitaC Formula™)’로 피부에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순수 비타민 C는 항산화 효과와 미백은 물론 콜라겐 합성·활성화을 도와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멜라닌 색소의 증가도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