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기사입력 2019.10.15 17:00
음력 2019년 9월 18일 오늘의 운세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쥐띠

    전체운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한 것은 훌륭하지만 건강을 해치면서까지 해야 할 필요는 없다. 적당한 휴식을 취하라.

    48년생
    갑작스러운 비보가 전해질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기 바랍니다. 당신이 예상했던 바이기는 하나, 그 일로 인해 심신이 지치게 되겠네요.

    60년생
    차분히 일을 계획적으로 잘 해 나가고 있습니다. 다만, 당신의 계획에 차질이 생겼을 때 당황하여 순간 판단은 어려우므로 동업자를 내세워 문제를 풀어나가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년생
    새로운 사회에서 당신의 입지가 굳어지게 됩니다. 좋은 인간관계로 인해서 일이 형성되므로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일들이 다 이루어질 수 있도록 내공을 쌓기 바랍니다.

    84년생
    새로 시작한 일들에서 당신이 선두주자로 비록 나서지는 못하지만, 충분히 영향력이 강한 상황으로 이끌어지게 될 것입니다. 인복이 있는 상황이므로 천천히 주변의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기 바랍니다.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소띠

    전체운
    성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주변의 상황을 유심히 살피면 작은 노력만으로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된다.

    49년생
    해외여행이나 먼 곳으로의 장기적인 여행을 떠나는 인물이 주변 사람 중에 있겠습니다. 조언을 아끼지 않고 정을 돈독하게 해야 합니다.

    61년생
    다툼이 크게 발생합니다. 당신의 잘못은 아니지만 당신이 사과하는 등의 당신에게 불리한 쪽으로 작용합니다. 침착하게 당신의 입장을 밝혀야 될 것입니다.

    73년생
    외부의 유혹에 빠지지 않고 자신의 갈 도리를 지켜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유혹에 좀 약한 편입니다.

    85년생
    새로운 일과 새로운 사람들과의 노력 협조가 잘 이루어지는 하루입니다. 좋은 조건에서 계약할 수 있는 일도 발생하겠네요.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범띠

    전체운
    주변 사람과 관계를 어떻게 맺어두느냐에 따라서 길흉이 상반되니 대인관계에서 늘 주도권을 잡는 것이 좋다.

    50년생
    친구를 잃지 않도록 행동을 바르게 하기 바랍니다. 자신만 정체된 것 같은 모습에 답답함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독단적으로 행동하기보다는 집단의 의견을 존중하기 바랍니다.

    62년생
    마음에 안 드는 헤어스타일이라면 변화를 당장 시도하기 바랍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소극적이 되는 시기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정신을 바짝 차리기 바랍니다.

    74년생
    무리한 부탁은 스스로 자제하기 바랍니다. 상대방을 곤경에 처하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잘못된 일이라면 지적하고 넘어가기 바랍니다.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을 잘 구분하여 처리하기 바랍니다.

    86년생
    신세 진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보답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도움되는 자리라면 반드시 신세를 갚기 바랍니다. 원하는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사업상 이어진 관계라면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토끼띠

    전체운
    사회생활을 하면서 주변인과 경쟁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된다. 자신이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으니 강하게 밀어붙여라.

    51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안 좋았던 문제가 수습될 것입니다. 감기 등의 가벼운 질병을 앓을 수 있으니 대비하십시오. 먼 여행은 건강에 이롭지 못합니다. 집안 밖으로 소소한 일들을 처리하면서 생활하기 바랍니다.

    63년생
    자동차나 기계 문제로 말썽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정비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형제애를 느끼기에 충분한 시기입니다. 노력하는 만큼 재정적인 기회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바꾸려고 시도했다면 이 시기가 가장 적합합니다. 당신이 조용히 수습하는 일들이 결론적으로 잘 해결될 것입니다.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87년생
    즐거운 마음을 가지려고 애쓰십시오. 모든 마음을 편하게 가지기 바랍니다. 많은 것을 하려고 하기보다는 작고 소중한 일에 신경을 쓰면 길합니다. 주변을 돌보시기 바랍니다.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용띠

    전체운
    가을에 황금들판에서 수확을 하는 형상이니 구하지 않아도 스스로 재물이 들어온다. 재수가 대길하니 어떤 일이라도 이루어진다.

    52년생
    음식을 많이 먹지 마십시오. 음식으로 인한 탈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먼저 양보하면 대접받게 됩니다. 겉 모습보다는 실속을 챙기기 바랍니다. 대가를 바라지 말고 뛰어야 하겠습니다. 먼저 선수 치면 이득이 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하고 결과는 그에 맡기기 바랍니다.

    64년생
    그 동안의 생각을 실천에 옮기기 바랍니다. 변화는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것들입니다. 새로 문서를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망신 수를 당할 수 있으니 너무 욕심을 부리진 않아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중요한 문서에 서명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친한 친구 사이에서는 예의를 지키기 바랍니다. 남에게 의지하지 마십시오. 생각지도 않았던 결과가 자신에게 떨어지더라도 냉정하게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금전거래는 불리합니다.

    88년생
    하는 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많습니다. 안전에 특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여행운이 있으니 움직이면 길할 것입니다. 갑자기 재정적인 안정이 확보되는 시기이기도 하군요.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뱀띠

    전체운
    자신의 정당한 권리를 뺏긴다거나 경쟁자에게 밀릴 수도 있으니 다툼보다는 협력을 하는 것이 이롭다.

    53년생
    상대방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행동을 조심하고 외출을 삼가는 시기입니다. 모든 것은 순리대로 해결될 것입니다.

    65년생
    급히 결론을 내려해서는 안됩니다. 답답한 마음은 서서히 풀려지게 될 것입니다. 노력한 만큼의 이득이 돌아올 테니 기다리십시오. 개운하고 상쾌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77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할 기회가 옵니다. 기존의 일이 더 확장되는 등의 승승장구의 시기입니다. 당신은 너무 자신을 겸손하게 표현하고 있네요. 적당히 드러낼 줄 아는 자신감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89년생
    불가피하게 싸울 일이 생깁니다. 억누르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자신의 요구를 주장하기 바랍니다. 혼자서 고민하기보다 마음을 열고 도움을 구하십시오. 준비가 미흡하니 다른이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네요.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말띠

    전체운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벗어나서 새로운 일을 하게 되는 시기인데 무리를 하기보다는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좋다.

    54년생
    손재주를 발휘해 본다면 당신의 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의 집요한 인물이 당신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손재수나 실물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고 고민하던 문제는 당분간 계속 연장됩니다.

    66년생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니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좋은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시기입니다. 문제가 문제를 불러옵니다. 이성간의 좋은 추억이 예상을 뒤집는 결과를 발생시킵니다.

    78년생
    너무 자만심을 발휘하거나 무리하게 리더가 되려고 해선 안됩니다. 재정적으로 안 좋은 시기입니다. 아끼고 아껴야 하겠군요.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게 됩니다.

    90년생
    매사가 너무 정확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됩니다. 얌체 소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손해를 보더라도 어느 정도 여유를 보여주기 바랍니다.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양띠

    전체운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게 되니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분수와 처지를 깨달아야 한다.

    55년생
    센티멘털 해지는 하루입니다. 잘 맞는 친구와 수다를 떨면서 기분풀이를 하는 게 좋겠네요.

    67년생
    이기심이 발동하게 됩니다. 우울증에 빠질 가능성도 높습니다. 남과 자신을 비교하지 말아야 합니다.

    79년생
    여러 일을 같이 하려고 하면 반드시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차분하게 하나씩 해결을 해 나가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91년생
    주변 사람이 당신을 조언자라 인정하고 이것저것 질문하게 되겠습니다만, 질문하는 상대방은 이미 자기 생각에 빠져있는 사람입니다. 그냥 대충 듣기 좋은 말로 조언하기 바랍니다.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원숭이띠

    전체운
    간사한 사람이 달라붙을 수 있는 시기인데 자신의 소신을 갖고서 공명정대함을 잃지 않으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56년생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당신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됩니다. 당신이 의도했든 하지 않았든 간에 무슨 일에서든 당신 주변에 구설수는 당분간 계속될 것 같습니다. 마음을 딴 데로 돌리고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필요하겠네요.

    68년생
    짧은 여행을 떠난다거나 일상 탈출의 기회가 우연히 찾아 오게 됩니다. 재정적인 문제도 잘 해결될 기미가 보이므로 떠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가족 여행보다는 혼자서 하는 여행이 더 길하겠습니다.

    80년생
    분란의 원인을 제공하는 사람은 따로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서로 다른 결과를 원하게 될 수도 있으니 구속도 자유로움도 편치 않겠네요.

    92년생
    본인은 만회하고 싶은데. 생각처럼 일은 쉽게 풀리지 않습니다. 당신은 선택의 순간에 놓여지게 됩니다. 가정생활 혹은 사회생활 중에서 어떤 면도 택하지 못하고 우왕좌왕하는 것보다는 한 곳을 과감히 포기할 수 있어야 운이 조금은 트일 듯 보이는군요.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닭띠

    전체운
    처음에는 흉한 일이 생길지라도 그 일로 인해서 이익이 생길 수 있으니 전화위복이 된다. 따라서 참고 기다려야 한다.

    57년생
    먹는데 너무 많은 욕심을 내다가는 소화불량이나 식이요법 실패로 인해 더 큰 병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재정적인 주머니가 두둑한 고로 좋은 음식을 잘 조리해서 먹을 수 있겠습니다.

    69년생
    어떤 쪽에서든지 두각을 나타내는 것이 한없이 기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당신은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되는군요. 어떤 일에서든지 보상받을 수 있는 길은 열려 있습니다.

    81년생
    주변이 답답하고 당신을 자꾸 가두려는 느낌이 들어 답답하겠지만 결국은 그 모든 일들도 당신을 위한 또 다른 선택일 수 있다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면 좋겠군요. 컨택이나 선택하기엔 좋지 않은 시기입니다.

    93년생
    친구와의 불화나 주변 사람들이 잘되는데 대해서 불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똑같이 노력하고도 당신보다 더 빠른 시기에 성공하는데 대한 당신의 불만과 불평은 어쩌면 당연한 건지도 모르겠지만 당신도 곧 좋은 소식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좋은 마음으로 축하해주는 것이 당신에게도 복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개띠

    전체운
    동이 트기 직전이 가장 어두운 법이다. 지금은 비록 힘들지만 조금만 더 참고 견디면 좋은 운이 오게 된다.

    58년생
    멀리서 기쁜 소식이 전해질 것입니다. 앞날에 대해서는 비밀로, 소리 없이 차근차근 준비하세요. 빛을 볼 날들에 대한 시작이 바로 지금입니다.

    70년생
    친구와 유대관계를 잘 유지하기 바랍니다. 돌발적인 충돌로 인해 마음이 상처받게 됩니다만 당신은 금방 털고 일어나게 되겠네요.

    82년생
    자기 것을 잘 챙길 필요가 있겠습니다. 사교활동에 난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약을 받는 기간 동안은 혼자 스스로의 학습능력을 증진시키도록 하세요.

    94년생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아주 괜찮은 사람들과 어울리게 됩니다만 일시적인 관계유지만을 할 뿐입니다. 주말경의 여행은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돼지띠

    전체운
    주변에서 아무리 듣기 좋은 말로 부추긴다고 해서 넘어가서는 안 된다. 자신의 본분을 지키면서 힘을 키워야 한다.

    59년생
    남의 일로 많이 움직이고 대가는 아주 작아 보이는군요. 걱정이 있지만 내색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게 됩니다. 말일 경에 모든 일들이 극적으로 타결점을 찾을 듯 보이는군요. 움직일수록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다음을 위해 일들을 차분히 준비하기 바랍니다.

    71년생
    외출 때 부상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남의 것을 탐한다면 당신의 가장 중요한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자기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기 바랍니다. 속 마음을 털어놓을 친구를 만들기 바랍니다.

    83년생
    기회가 왔으니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기 바랍니다. 약속이나 예약 등은 꼼꼼히 체크하기 바랍니다. 급할수록 차분히 행동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신용을 잃지 않도록 신경 쓰십시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은 나쁘지 않으나, 초기에는 난관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95년생
    조화로움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사람들간의 유대를 중요시하고 일은 그 다음 차원으로 남기기 바랍니다. 이득이나 소득 차원에서만 생각하다 보면 후일을 기약 기약할 수 없어 보이는군요.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