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머스트게임즈,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 iOS 버전 출시 및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9.10.11 11:31
  • 사진=머스트게임즈
    ▲ 사진=머스트게임즈

    머스트게임즈가 모바일 퍼즐게임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이하 가우스전자)' iOS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가우스전자는 지난 9 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구글 게임부문 피쳐드에 선정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iOS 버전 출시 외 머스트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사악한'과 '고득점'은 가우스전자 원작 웹툰에서 절친한 사이이자 서로 상반된 성격을 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사악한은 이름과 반대로 소심하고 착한 성격의 소유자로, 처세술의 달인인 고득점에게 조언을 구하곤 한다는 스토리를 게임에 그대로 가져왔다.

    퍼즐 콘텐츠도 추가 기존 200 스테이지가 30스테이지 추가를 통해 230 스테이지로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임 리뷰를 올린 후 카페에 이를 포스팅하면 심사를 통해 '페리카나 반반치킨(10명)'을, 다양한 장소에서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 게임을 하는 모습을 인증하면 '페리카나 반반치킨(1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0명), 버터갈릭팝콘(500명)을 선물한다. 경품 추첨은 게임 오픈 후 한 달 안으로 공식 네이버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새로 등록하는 유저들에게는 신규 환영 선물로 코인 5,000개와 게임 내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 퍼즐 특수 아이템 10개를 제공하고 있다.

    가우스전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