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 기념 특가 패키지

기사입력 2019.10.11
  •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기념해 특가 패키지 출시는 물론, 태화강 십리대숲을 테마로 한 식음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지난 7월 ‘제 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태화강은 울산시를 가로지르는 전국 최대규모의 도심 친수 공간으로, 관광도시 울산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자리잡았다. 이에 호텔측은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기념하는 것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울산 대표 관광자원을 알리고자 태화강 테마의 특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선보이는 ‘가을愛 태화’ 패키지는 객실 1박, 태화강 수상레저 액티비티(패들보드/카누) 무료체험, 호텔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주말 모두 15만원이며, 2인 조식 뷔페 추가 시 18만원이다. (세금 포함) 예약 및 투숙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 특가 패키지뿐만 아니라 호텔 내 뷔페레스토랑 ‘더플레이트’에서는 이달 말까지 태화강 십리대숲을 테마로 한 특별한 메뉴를 마련했다. 죽순 마 샐러드, 죽순 게살 샐러드, 죽염으로 마리네이드한 양고기 구이, 대나무 영양밥, 죽순을 품은 누룽지 탕 등 십리대숲을 상징하는 대나무를 식재료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가격은 대인 5만8000원, 소인 4만5000원부터다. (세금 포함)

    한편,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울산시와 함께 지난 여름, 호텔에 투숙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태화강 국가정원을 비롯한 울산 주요 관광지 그림 공모전을 실시,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했으며, 울산 주요관광지를 표기한 테마 지도와 포토존 등을 로비에 설치하는 등 울산의 다양한 관광지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