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문워크 엔터테인먼트, 신작 '데이트 어 라이브 : 다시 만난 정령' 사전예약 실시

기사입력 2019.10.10 16:55
  • 문워크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RPG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개발사 핫게임 스튜디오)'의 사전예약이 실시된다.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은 인기 라이트 노벨IP를 활용한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수수께끼의 존재 '정령'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데이트를 해야 하는 색다른 스토리를 고스란히 재현했다.

    특히 Live2D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했으며, 음성 AI 시스템을 적용해 캐릭터들과 간단하게 대화하는 등 교감의 수준을 한단계 높였다.

    타격감 넘치는 액션은 짜릿한 손맛을 제공하며, 원작에서 등장하는 스킬과 궁극 스킬의 구현으로 몰입감을 더했다.

    동시에 유저가 좋아하는 정령과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두근거리는 연애 시뮬레이션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한 미려한 CG 일러스트들이 등장하고, 유저의 선택에 따라 엔딩이 바뀌는 등 보는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목표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쿠루미의 한정영장과 운명 휘장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