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로윈 데이(10월 31일)가 다가오고 있다. 올해도 홍대, 이태원 등 핫플레이스에서 열리는 파티, 테마파크에서 진행되는 갖가지 축제들까지 오싹한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가 연달아 예정되어 있다. 할로윈 데이에 쉽고 간편하게 셀프 할로윈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뷰티∙패션 제품을 알아보자.
화려하면서도 붙이기 쉬운 인조 속눈썹메이크업에 소질이 부족해도 누구나 할로윈 분장을 손쉽게 할 수 있다. 화려하면서도 붙이기 쉬운 인조 속눈썹을 활용하면 할로윈 인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에만 포인트를 주어도 할로윈 파티 드레스코드는 맞출 수 있다. 이날만큼은 평소보다 과감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자.
-
아델(ARDELL)의 ‘속눈썹 포밍크 810호/814호’는 끝이 가늘고 여러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부드럽고 정교한 모가 촘촘히 배열돼 있어 인형같은 눈매를 연출해준다. 초경량 인조모와 투명하고 유연한 밴드로 속눈썹을 쉽게 붙일 수 있고, 착용감 역시 편한 것이 특징이다.
‘듀오 퀵셋 속눈썹 접착제 다크’는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로 강력한 접착력과 높은 지속력, 워터프루프 효과가 특징이다. 블랙 색상으로 건조되어 아이라인을 그린 듯 또렷한 눈매로 표현해준다. 라텍스, 포름알데하이드, 파라벤, 설페이트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낭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들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타 등의 커버 메이크업 뷰티 툴이번 할로윈 때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타 등의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정교하고, 쉽게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뷰티 툴(Tool)을 사용해보자.
-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의 ‘에브리데이 에센셜즈’는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브러시와 스펀지로 구성된 ‘데일리 메이크업 툴 세트’다. ‘엑스퍼트 페이스 브러시’, 아이섀도용 ‘디럭스 크리즈 브러시’, ‘블러쉬 브러시’, 하이라이터용 ‘세팅 브러시’, 베이스 커버용 ‘미라클 스펀지’ 등 총 5가지 툴이 내장돼 있어 누구나 쉽게 어떤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할로윈 코스튬으로 노출 걱정은 No!시선을 사로잡는 할로윈 코스튬은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남들과 다르게 보일 수 있다. 오프숄더, 랩스커트, V넥 블라우스 등 노출이 걱정되는 의상을 준비했다면, 이를 보완해줄 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
2001년 론칭한 패션 스타일링 툴 브랜드 헐리우드 패션 시크릿의 ‘실리콘 니플 커버’는 뛰어난 접착력으로 안정감 있게 고정된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제거할 때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다. 끝으로 갈수록 가장자리가 얇아지는 형태로 감쪽같이 가려준다.
‘헐리우드 패션테이프’는 스커트, 원피스, 셔츠 및 블라우스 등 어떤 옷도 쉽고 빠르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투명한 테이프로 옷이나 피부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의류 손상 없이 깔끔하게 옷을 고정시켜준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