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탑텐, 10월 10일 '텐텐데이' 맞아 플리스·온에어·패딩 특가전 마련

기사입력 2019.10.08
  • 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브랜드 최대의 프로모션 ‘텐텐데이’를 시작한다.

    탑텐 및 탑텐 키즈 동시에 진행되는 2019 텐텐데이는 오는 10일부터 21일까지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탑텐 19FW 신상품을 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 사진 제공=탑텐
    ▲ 사진 제공=탑텐

    먼저 간절기부터 입기 좋은 경량다운 시리즈인 리얼구스 점퍼와 베스트, 다양한 컬러의 맨투맨티셔츠와 옥스포드 셔츠, 그리고 데님팬츠, 슬랙스 등 탑텐의 10가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1+1으로 판매하며 외에도 1만원 균일가 프로모션 및 2장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또한 탑텐의 뮤즈 이나영이 착용해 화제가 된 플리스 시리즈, 온에어, 패딩 베스트 등 화보 속 다양한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년 화제를 모으는 탑텐의 텐텐데이는 지난해 경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1위와 함께 홈페이지 접속 폭주로 다운되는 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관계자는 “텐텐데이는 재고 또는 이월상품이 아닌 이번 가을, 겨울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2019년은 고객들의 니즈를 한층 더 반영해 사전부터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탑텐 매장이 위치한 지역에서는 온라인 몰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고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어 유용할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탑텐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