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귀엽거나 오싹하거나’…할로윈데이 겨냥한 이색 식음료 출시

기사입력 2019.10.07 17:02
  •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식품·유통 업계에서는 다양한 할로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버거킹 ‘스크림몬스터X’ 한정 출시
  • 버거킹 ‘스크림몬스터X’
    ▲ 버거킹 ‘스크림몬스터X’

    버거킹이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스크림몬스터X’를 10월 31일까지 한정 출시한다. ‘스크림몬스터X’는 버거킹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 ‘몬스터X’의 할로윈 에디션으로 압도적 크기와 특별한 소스, 화이트 번이 특징인 메뉴다.

    스크림몬스터X는 스테이크 패티와 킹 치킨 패티, 스모크향 베이컨의 3가지 고기에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불고기 소스가 더해져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가장 이색적인 포인트는 번의 색깔이다. 특히 저온에서 장시간 구워내 한층 더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화이트 번은 컬러 덕분에 할로윈 분위기까지 한껏 고양시킨다.

    한편 버거킹은 스크림몬스터X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 ‘할로윈 크라운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코카-콜라사 ‘환타 할로윈 기념 패키지’
  • 코카-콜라사 ‘환타 할로윈 기념 패키지’
    ▲ 코카-콜라사 ‘환타 할로윈 기념 패키지’

    코카-콜라사의 ‘환타’는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환타스틱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새롭게 변신한다. 환타는 톡톡 튀는 상큼한 패키지에 깜찍한 드라큘라와 미라 캐릭터를 더해 유쾌한 할로윈 분위기를 표현한 ‘환타 할로윈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할로윈을 대표하는 2가지 캐릭터를 재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환타에 담아낸 ‘환타 할로윈 기념 패키지’는 어느새 다가온 할로윈에 대한 설렘을 불러일으키며, 환타 특유의 재기발랄한 이미지를 색다르게 보여준다.

    또한, 환타는 할로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드라큘라와 미라 캐릭터를 더욱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는 전용 코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라큘라의 관, 미라의 붕대를 닮은 깜찍한 코스터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환타 355ml 캔을 구매 시 증정한다.

    던킨도너츠 ‘안녕? 난 처키야’
  • 던킨도너츠 ‘안녕? 난 처키야’
    ▲ 던킨도너츠 ‘안녕? 난 처키야’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안녕? 난 처키야’ 도넛도 함께 선보였다. 스트로베리와 크림치즈 두 가지 필링이 들어간 듀얼 필드 도넛으로, 할로윈하면 떠오르는 캐릭터 ‘처키’를 활용해 만든 패키지와 도넛 픽(Pick, 꼬치)을 함께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는 미이라 모양 도넛에 바바리안 필링을 듬뿍 넣은 ‘돌아온 미이라’, 할로윈 파티를 연상시키는 알록달록한 스프링클이 뿌려진 ‘할로윈 후로스티드’와 ‘할로윈 먼치킨’ 등 3종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빽다방 ‘할로윈스무디’
  • 빽다방 ‘할로윈스무디’
    ▲ 빽다방 ‘할로윈스무디’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은 오싹하게 서늘한 시즌테마 음료 ‘할로윈스무디’를 선보였다. 맛있는 할로윈 마법에 빠져들 시간’이라는 주제로 완성된 이번 신메뉴는 오싹한 비주얼 속에 숨겨진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할로윈 음료다.

    드라큘라나 좀비, 유령과 같은 코스튬 분장을 연상시키는 짙은 회색빛깔의 음료 베이스는 상큼한 오렌지맛을 품고 있으며, 섬뜩한 느낌으로 드리즐 되어 흘러내리는 소스는 달콤한 딸기 맛으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