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새하얀 소금이 뿌려진 듯 드넓게 펼쳐진 메밀꽃밭…10월 5~6일 ‘2019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 개최

기사입력 2019.10.07 13:48
  • 사진출처=서울시
    ▲ 사진출처=서울시

    이번 주말에는 반포한강공원의 서래섬에서 파란 하늘과 한강, 그리고 가득 핀 메밀꽃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나들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10월 5~6일에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에서 ‘2019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가 열린다.

    이번 축제에는 ‘설레임’을 주제로 ‘메밀꽃밭 즐기기 포토존’, ‘체험 프로그램’, ‘공연 프로그램’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2019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에 방문하면 높은 하늘아래 파란 한강을 따라 약 30,000㎡에 달하는 서래섬에 마치 새하얀 소금이 뿌려진 듯 드넓게 펼쳐진 메밀꽃밭을 마주하게 된다.

  • 사진출처=서울시
    ▲ 사진출처=서울시

    먼저, 메밀꽃으로 뒤덮인 서래섬을 자유롭게 거닐다보면 곳곳에 설치된 '메밀꽃밭 즐기기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가을날 추억이 담긴 사진을 남겨보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생화로 장식된 플라워 월, 대형 메밀꽃, 아름다운 문구, 바람개비, 풍선아트 등 다양한 소재로 꽃밭 산책에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은 매일 10시부터 18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그린 손수건 그리기, 이니셜 매듭 팔찌 만들기, 캘리그라피 엽서, 페이스페인팅 등이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낭만적 분위기를 더해줄 버스킹 공연이 매일 12시와 14시에 진행되고, 케이팝 커버 댄스 등을 선보일 케이팝 공연은 매일 13시와 15시에 진행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