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네오위즈 '신 천상비', '천상비 데이' 4종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10.04 13:24
  •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자사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 '천상비 데이' 이벤트를 진행,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천상비 데이'는 숫자 '1003'에서 착안하여 매년 10월 03일을 '천상비 데이'로 정해 이용자들과 함께 기념하는 날이다.

  • 사진=네오위즈
    ▲ 사진=네오위즈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총 4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수호령(반가워용)', '반가운천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 아이템을 증정하고, 매주 1회 신규/복귀 참여자 수에 따라 전 서버에서 능력치 2배 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주어지는 '천삼'으로 '2차 용린기 무기', '삼대장도안', '무사복' 등의 상위 아이템과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이벤트 던전도 오픈된다. '삼 많은 섬' 던전에서 몬스터 사냥과 주어지는 임무를 달성하면 '회수된삼'과 소소한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으면 천삼데이 상점에서 '괘상자(제작)', '신선과', '흑혈공'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7일 출석시 '천상복권', '환영비단' 등이 포함된 '7일 day 출석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천삼장비를 대여할 경우 천삼 아이템 4종을 지원한다.

    신 천상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