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로보카폴리, 엑스가리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키즈 프로그램’

기사입력 2019.10.02 11:14
  • 올가을 아이들과 즐기기 좋은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새롭게 선보인다. 인기 캐릭터가 출연하는 신나는 공연부터 퍼즐 등 다양한 놀이를 맛볼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로보카폴리 실내워터파크 키즈존
  • 사진 제공=로이비쥬얼
    ▲ 사진 제공=로이비쥬얼

    지난 9월 30일, 스타필드 하남점 아쿠아필드에는 ‘로보카폴리’로 꾸며진 실내워터파크 키즈존이 오픈했다.

    이곳 키즈존에는 로보카폴리의 다양한 캐릭터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과 함께 어린이들의 즐거운 물놀이를 도와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으며, 로보카폴리 구조대의 주인공 캐릭터들은 물론 ‘포크’, ‘스푸키’, ‘캡’, ‘포스티’ 등의 인기 캐릭터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로보카폴리 음악에 맞춰 물놀이 안전체조를 따라 하고 소방기관과 협력한 안전 물놀이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한편, 로이비쥬얼과 신세계건설은 아쿠아필드 하남점에 이어 고양점과 2020년 오픈 예정인 안성점에도 로보카폴리 키즈존을 마련할 계획이다.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
  • 사진 제공=손오공
    ▲ 사진 제공=손오공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어린이 TV 드라마 엑스가리온의 주인공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부제: 핸드폰몬의 습격)’을 시작한다.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은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엑스가리온의 에피소드를 노래와 연극을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단막극으로, 엑스가리온 히어로들이 직접 출연하는 아동극과 함께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되어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엑스가리온 주제곡에 맞춘 율동 배우기와 퀴즈는 물론 공연 이후 엑스가리온 주인공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엑스가리온 합체 로봇 ‘크로스가리온’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은 전국 주요 할인점의 완구 매장과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행사로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스케줄은 손오공 엑스가리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공개 프로그램
  • 사진 제공=한국짐보리㈜짐월드
    ▲ 사진 제공=한국짐보리㈜짐월드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주요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공개 프로그램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 프로그램 초대 이벤트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새로워진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로, 오는 10월 13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전국 센터에서 운영된다. 신청은 60개월 이하의 영유아를 둔 부모 누구나 가능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일부터 선착순 마감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자유 놀이 쿠폰 및 에코백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출생부터 7세까지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클래스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짐보리의 놀이전문 교육을 이수한 교사가 직접 진행한다. 또 세계적인 놀이 전문가가 설계한 짐보리의 놀이기구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와 아트 프로그램은 보다 체계적이고 놀이와 체험 활동을 한층 강화해 창의적으로 설계된 놀이를 통해 흥미와 도전감, 성장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게 돕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