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 사장이 지난 9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2019 인물 대한민국 대상’시상식에서 창조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인물 대한민국 대상'은 한국방송신문협회가 주관하고 민주신문, 민주TV, 파워인터뷰, 비오신코리아(주)가 후원하며 부문별 총 11명의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을 선정한다.
창조경영 대상을 받은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불모지였던 한국 크루즈 관광 산업을 대중화시킨 한국 크루즈 관광의 입지전적인 인물로 한국해양관광산업을 견인한 관광업계의 최고의 인물로 선정됐다. 아울러 창조적인 경영과 남다른 미래 비전으로 새로운 지식 정보와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여 국가 경쟁력 강화와 산업경제 발전, 또한 지역사회 발전에도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인물 대한민국 대상에서 창조경영부문 부문 첫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굉장히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크루즈 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은 물론 끊임없이 고품질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관광은 오는 가을에 전세선 크루즈를 10월 8일과 15일 총 2회 운항한다. 10월 8일에는 첫선을 보이는 4개국 일정으로 인천에서 출항해 중국, 일본, 러시아를 본 뒤 속초로 들어온다. 10월 15일에는 속초에서 출항해 러시아, 일본을 보고 부산으로 들어온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
관련뉴스
- 롯데관광,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4회 연속 획득
- 롯데관광, 2019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 2019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롯데관광 19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여행사 수상
- "크루즈를 부탁해!"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롯데관광, 국방대학교와 상호협력을 위한 MOU체결
- 롯데관광,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 챌린지' 진행
- 롯데관광개발, ‘2019 한국서비스대상' 4년 연속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
- 롯데관광, 네이버 패키지 여행 서비스 오픈
- 롯데관광, 육군 제2작전사령부에 5천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 전달
- 롯데관광,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성금 1000만원 전달
- 롯데관광개발 김기병 회장 '사단법인 상우회 프론티어상' 수상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