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레디한 데이트·나들이룩 등…잇 아이템으로 가을 스타일링을 해보자!

기사입력 2019.10.03 09:39
  •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같은 날씨에는 옷장 앞에서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지기 마련이다. 불쑥 찾아온 가을, 데이트룩부터 나들이룩, 얼씨룩 등 당신을 위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힘줄 수 있는 간절기 룩을 제안한다.

    올 가을,
    바이컷 재킷 정도는 입어줘야 인싸
  • 사진제공=브루넬로 쿠치넬리,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쥬시 꾸뛰르, 마르니, 세드릭 샬리에, 아크네 스튜디오, 델포조
    ▲ 사진제공=브루넬로 쿠치넬리,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쥬시 꾸뛰르, 마르니, 세드릭 샬리에, 아크네 스튜디오, 델포조

    간절기의 필수 아이템인 라이더 재킷을 활용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라이더 재킷은 자칫 강인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카라멜, 커피와 같이 가을이 떠오르는 뉴트럴한 컬러를 선택하면 부드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너는 아우터와 톤온톤으로 매치하여 통일감을 주고, 발목까지 오는 기장감의 플리츠 스커트를 착용하면 우아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가을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느낌의 룩이 완성되었다면, 악세서리는 로퍼와 버킷백과 같은 아이템을 선택해 트렌디함을 더해보자. 전체적인 톤을 뉴트럴한 컬러로 통일하고, 트렌디한 악세서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어 데이트에도 안성맞춤인 간절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뻔한 스타일은 가라!
    워커와 슬링백으로 트렌디한 룩 완성
  • 사진제공=제이린드버그, 폴스미스, 아크네 스튜디오, 맨온더분, 라르디니, 조르지오 아르마니, 엠포리오 아르마니
    ▲ 사진제공=제이린드버그, 폴스미스, 아크네 스튜디오, 맨온더분, 라르디니, 조르지오 아르마니, 엠포리오 아르마니

    티셔츠에 청바지, 무더운 여름 동안 한 가지 스타일에 지겨웠다면 이번 가을에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활용한 재미있는 스타일링을 하는 것은 어떨까? 화려한 패턴이 포인트가 되는 니트에 가죽 팬츠 혹은 주머니가 포인트인 카고 팬츠 등을 매치하면 멋스러운 간절기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악세서리는 워커나 슬링백과 같이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여름 동안 지루했던 옷 입기에서 벗어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강한 아이템만을 활용하는 것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부드러운 브라운 톤의 블루종이나 얇은 코트를 아우터로 선택해 강한 느낌을 중화시켜 주거나, 전체적인 톤을 뉴트럴한 컬러로 통일시켜 이번 시즌 트렌드인 얼씨룩을 완성해 보는 것도 좋은 스타일링 팁이 될 수 있다.

    아기자기한 숄더백이 포인트!
    나들이에 좋은 키즈 룩
  • 사진제공=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쁘띠 바또
    ▲ 사진제공=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쁘띠 바또

    유치원, 초등학교에 다니는 우리 아이, 조카와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아이를 위한 순면 소재의 밝은 컬러 티셔츠, 신축성이 좋은 데님 팬츠를 매치해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해보자.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날씨가 걱정된다면, 휴대하기 좋은 가디건을 챙겨주는 것이 좋다. 여자 아이에게는 아기자기한 숄더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상큼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들이 하기 좋은 요즘 계절에 포인트를 더해주면서도 실용적인 작은 사이즈의 귀여운 가방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팁 중 하나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