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싱가포르항공-몰디브 관광청, ‘내 인생의 휴양지 몰디브’ 공동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9.10.01 09:42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회원 항공 요금 추가 5% 할인
몰디브 왕복 항공권 구매 선착순 350명 대상 백화점 5만원 상품권 증정
  • 사진출처=몰디브관광청
    ▲ 사진출처=몰디브관광청

    싱가포르항공이 몰디브 관광청과 함께 ‘내 인생의 휴양지 몰디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독특한 지형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몰디브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 사진출처=몰디브관광청
    ▲ 사진출처=몰디브관광청

    ‘내 인생의 휴양지 몰디브’ 프로모션으로 싱가포르항공 멤버십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회원은 몰디브 특가 항공권을 ▲이코노미 72만 2,000원 ▲비즈니스 1백만9십1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몰디브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350명을 대상으로 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 및 여행사에서 몰디브 특별 프로모션 탑승권을 구매한 뒤,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몰디브 관광청 공식 블로그에서 응모하면 된다. 발권 기간은 오는11월 30일 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10월 1일 부터 내년 6월 30일 까지다.

  • 사진출처=몰디브관광청
    ▲ 사진출처=몰디브관광청

    현재 싱가포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직항 노선을 매일 4회, 총 주 28회 운항하고 있으며, 싱가포르-몰디브는 주 16회 운항하고 있다.

    내 인생의 휴양지 몰디브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