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MBC 복면가왕, 망원경 쟁탈전 부른 꽃미남 복면 가수의 정체는?

기사입력 2019.09.29 16:00
  • 뜻밖의 꽃미남 등장에 여성 판정단 사이에 망원경 쟁탈전이 벌어졌다.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준결승전에 진출한 4인의 복면 가수가 솔로 무대로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뽐낼 예정인 가운데, 한 남성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 사진 제공=MBC 복면가왕
    ▲ 사진 제공=MBC 복면가왕

    아이돌로 예상한 이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방청석에서는 탄성이 쏟아졌고, 연예인 판정단석에서는 망원경 쟁탈전이 벌어졌다. 특히 최희, 신봉선 등 여성 판정단은 “이 세상 미모가 아니다”라며 솟아오르는 광대를 누르지 못해, 가면 속 숨겨진 ‘소멸각’ 작은 얼굴의 정체가 과연 누구일지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 제공=MBC 복면가왕
    ▲ 사진 제공=MBC 복면가왕

    오늘 복면가왕에서는 여성 복면 가수들의 화려한 고음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장기 집권 가왕 ‘노래요정 지니’에 도전하기 위해 출격한 여전사들은 지난 1라운드부터 남다른 실력으로 주목받은 가수들로, 90년대 고음 퀸 박미경의 노래와 걸그룹 고음폭격기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을 선곡해 속이 시원해지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에 판정단은 “선택이 너무 어렵다”며 승부의 행방을 전혀 예측하지 못해 자존심을 건 고음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실력이면 실력, 외모면 외모, 다 되는 준결승 진출자들의 솔로 무대는 29일(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